본문 바로가기
떠나다/국내

목동 커피 맛집- 뉴웨이브 커피로스터스 New Wave Coffee Roasters

by artist_nao 2018. 9. 3.
반응형



목동에 요가를 다니다가 요가원 근처에 커피 맛있는 집을 소개 받아 가게 되었다~

나는 커알못인데;; 같이 간 언니가 커피를 자주 드시고 단골이라 방문했다.

머신으로 뽑은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라떼가 있고 비용은 3-4000원.

그리고 드립 커피가 있다. 얘는 한잔에 5천원.

드립커피 원두가 여러 종류였는데 잘 모르니까 언니가 시키는대로~ 케냐랑 과테말라 한잔씩 주문!

원두도 무게별로 구입 가능~

원래 실내에서 마시진 못하고 테이크 아웃만 가능한데, 오늘은 교육이 없는 날이라(월요일) 앉아서 마시고 갈 수 있었다. 사진에 커피를 몇잔씩 마시고도 나갈 때 테이크 아웃 잔에 남은 걸 더 담아주셨다 ㅎㅎ 개이득!

원두도 좋고 벽면에 가득한 상장 & 자격증이 말해주듯? 커알못인데도 엄청 맛있다는 걸 느낄 수 있었다. 커피가 식어도 쓰지 않고 참 맛있다 ㅎㅎ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배우러 와도 참 좋을 듯 하다. 사진에 보이는 유승권 바리스타님? 대표님? 도 저 안쪽에 서 뵐 수 있었다. 카페 분위기도 참 좋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