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샤오미 로봇청소기 2세대(roborock s50) & 샤오미 진동 물걸레 청소기 가격/ 저렴하게 구입!

by artist_nao 2018. 11. 13.
반응형

어제는 광군제 혹은 광군절이라 하여 중국 최대 쇼핑날이라 해서 한국 쇼핑몰들도 엄청 세일하고. 사실 몇 달 전부터 샤오미 물걸레 로봇 청소기를 노리고 있었는데 정작 주문은 국내 쇼핑몰에서 함; 물론 뭐 이것두 직구 업자가 파는 거지만. 일종의 구매대행.

일년 전에 산 단후이 여전히 잘 쓰고 있지만 요즘 들어 얘가 자꾸 거실 베란다 쪽에 꽂혀 있어서 안방과 부엌을 소홀히 하여 멍청하다는 것을 실감 ㅜ 세네시간씩 돌리는 것도 전력 낭비인 거 같아 샤오미 로봇청소기 2세대와 4세대 중 (물걸레 되는 애들) 고민하다가 스펙이 더 나은 2세대를 사기로 결정함! 젤 비쌈 ㅜ 가격이 40-50만원 사이로 사악함. 그래도 어쩔 수 없다..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다나와에서 숨겨진 최저가를 발견! 다나와는 좀 가격대 나가는 전자제품 서칭해보면 좋은 거 같다. 검색사이트 비교에서 안나오는 최저가가 잡힐 때가 간혹 있다. 경유로 해서~ 물론 추가 쿠폰은 안되지만 쿠폰 안써도 더 싸니깐

큐텐에서 사려고 샤오미 진동 물걸레 청소기랑 같이 담아서 결제했는데 혹시라도 같은 날 입항하면 관세가 뙁! 안그래도 청소기들이라 무게가 나가는데 잘못하다간 관세폭탄될 거 같아 취소하고, 로봇청소기만 다나와 최저가로 샀다. 하루 지났다고 그새 천 얼마 올랐네 ㅎㅎ 그래도 업체를 보니까 구입 후 6개월은 as가 가능해서 괜찮을 듯. 한글설명서랑 돼지코도 넣어준다니깐~ 보통 해외 직구는 주문 후 일주일만 초기불량 대응해주는 경우가 많은 거 같다.

어차피 큐텐도 따로 주문하면 국내 최저가랑 거의 차이가 없어서 걍 주문함. 근데 로즈골드 색상이 더 싸다; 재고가 더 남았는지 나중에 출시되서 그런건지; 암튼... 한정판이라고는 하는데 사진 보니까 나름 색이 예쁘당 ㅎㅎ 우리집에 안어울리게 청순하겠네-


사진들은 로보락 roborock 홈페이지에서 캡쳐한 것. 샤오미 로봇청소기에 대해 파다보니까 발견한건데, 샤오미 1세대만 샤오미고 2세대부터는 oem 방식의 계열사 거라고 보면 됨. 그냥 다 통칭해서 샤오미라고 하는 거고. 샤오미 무슨 여왕벌같다;

어쨌든 진동 물걸레 청소기도 후기가 좋고 네모난 형태라 구석까지 꼼꼼하게 청소할 수 있을 거 같다. 걔는 큐텐에서 광군제 쿠폰 먹여서 샀다. 국내 쇼핑몰 최저가 g9보다 몇 천원 더 저렴했음;; 큐텐에서 어떻게 오는지도 함 볼겸. 가격은 대략 8만원선이면 살 수 있다.
https://qoo.tn/AjY0KQ/Q133782385

뽑기 잘해서 튼튼한 애로 빨리 왔음 좋겠구낭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