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아이폰 배터리 교체 후기(6s) /12월까지 할인! & KT 포인트 사용 ㅎㅎ(KT AS센터 당산점)

by artist_nao 2018. 12. 11.
반응형

얼마 전 폰질하다가 우연히 아이폰 배터리를 무상교체할 수 있는 기종이 있다 그래서 폭풍 서칭을 했다. 구입한지 3년 다 되어가는 내 아이폰 6s. ㅠㅠ 요즘들어 부척 배터리가 금방 닳아버리곤 했다.

올 초에 아이폰 업데이트와 그로 인한 배터리 문제로 이슈가 됐었는데 관련된 품번의 폰(6s중)은 무상으로 배터리를 교체해준다고 해서 조회해봤더니 내 건 아니었다;;

그치만 무료 교체 대상이 아니더라도 올해 말까지, 즉 이번 달 12월까지는 배터리 교체가 할인된 가격인 3만 4천에 가능하다. 내년 1월부터는 5만 5천원대라고 하는 듯.

지도 어플에서 <아이폰 as센터>를 검색해봤더니 kt 센터가 뙁하고 뜸!


뭔가 해서 찾아보니 어차피 교체할 거 kt사용자기도 하고 또 집에서 가깝고 망설일 이유가 없었음~

게다가​​​ 3만 4천원 중 20프로(6800원) kt 포인트 사용이 가능하다 ㅎㅎ 어차피 올해 지나면 리셋되는 포인트 털기 딱 좋음!

미리 전화로 배터리를 신청해야 한다. (기종에 따라 다를 수 있음) 보통 1-2일 내로 오는 듯하다. 배터리가 오면 연락이 온다. 가서 번호표 뽑고 얼마 안 기다려서 바로 교체가 가능했다. 수리 시간은 20분!

참- 혹시 모르니 미리 백업을 하라고 하셨음! 밤새 백업을 했지만 게이지 얼마 안남았는데 나가야 돼서 결국 중요한 것들만 업뎃하고 갔다. 사실 폰 내용 날라가는 경우는 거의 없다고는 하는데 혹시 날라갈 수 있다는 걸 인지하고 동의를 해야함;

배터리 효율이 원래 75프로 정도 나왔는데 교체 후 100프로 확인했다 ㅎㅎㅎㅎ

Kt as센터 당산점은 폰 대리점이랑 붙어 있는데 기다리는 동안 폰 구경을 하고 있는데 언니가 옆에 붙어서 이런 저런 설명을; 폰 뭐 쓰시냐구 해서 6s쓴다고 하니까 진심 놀라워했다....

이거 좀 쓰다가 삼성으로 갈아탈 생각이다. 사실 삼성폰 진짜 쓰고 싶지 않은데 아이폰이 통화 녹음이 안됨 ㅜㅜ 게다가 동기화는 진짜 후.... 백업이랑 동기화할 때마다 pc고 아이폰이고 다 박살내고픔;;

다음 달이면 폰 구입한지 딱 3년 ㅎㅎ 조금 더 쓰고 새폰 사면 얜 음악 재생용으로 써도 좋을 거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