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다

[영화 리뷰]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애니메이션)/ 감각적이고 힙한! 색감과 OST 모두 굳!/ 메가박스 목동 컴포트관 후기

by artist_nao 2019. 1. 18.
반응형

아아.. 너무 늦게 보러가서, 4D나 3D로 못본 게 넘 아쉽다. ㅠㅠ

진짜 말이 필요없는 애니메이션! 스파이더맨 시리즈 중 최고였고, 애니메이션으로서의 가치 역시... 애니가 이런 수준까지 나올 수 있다니 오래살고 볼일이다.


뭐 하나 빠지는 것 없이 완벽한 작품.

색감이나 구도, 장면 연출 등은 말할 것도 없고, 무엇보다 OST!!!!!!! 감각적인 힙합 곡들이 장면 하나 하나와 찰떡같이 어울려서 나도 모르게 발까지 굴러가며 보게 됨 ㅎㅎ

10-20대 힙합 좋아하는 남자애들이 보면 아주 좋아서 미칠지도! 주인공이 항상 신고다니는 나이키 조던 운동화도 한 몫 한다 ㅋㅋ

가장 인상적인 건 색감!!!!!!!

어떻게 이렇게 색을 쓰냐고 ㅜㅜ 감각이 정말 말도 안된다.... 게다가 애니메이션만이 표현할 수 있는 효과들을 아주 영리하게 잘 써먹었다. 후반부엔 약간 과하게도 느껴질 정도. 2d와 3d 느낌을 넘나드는데 전체적인 인상은 아주 컬러풀한 만화책에 풍덩 빠져있는 느낌!

중간 중간 나오는 만화에서 쓰이는 말풍선과 텍스트들이 팝아트 작품을 연상케 한다. 팝아트 수업할 때 활용해도 좋을 애니 작품이다.

이런 작품은 DVD 나오면 소장해야 함~

참, 영화 엔딩 크레딧 다 올라가고 쿠키 영상이 하나 있다. 다음 편 예고라기 보다는 서비스 차원에서 만든 것 같음. 안봐도 무방하다는 사람도 있던데 개인적으로는 아주 위트있고 좋았다 ㅎㅎㅎ 기다린 보람이 있음!!

쿠키 영상 나올 때까지 생각보다 시간이 엄청 걸리는데 엔딩곡 신나게 듣고, 스파이더맨 캐롤 음악 잠깐 나오고 ㅋㅋ 바로 쿠키 영상이 나옴. 기다려야 함.

히어로물 스토리야 뻔하지만 여러 스파이더 캐릭터가 나오면서 생각했던 것보단 지루하지 않고 재밌었다. 중간중간 위트와 센스가 아주 굳!!!!!

————-
평일 밤에 급 땡겨서 찾아보다가 상영관이 없어 메가박스 목동으로 감. CGV는 영화를 넘 금방 내리는 듯 ㅜ 컴포트관이라고 좌석 수가 적어서 좀 걱정을 했는데 생각보단 좋았다. 팝콘을 먹진 않았지만 좌석 앞에 야구장마냥 좁고 긴 간이 테이블이 있고 놓고 먹기에 편할 것 같다. 그치만 음료를 높거나 하면 시야가 가려져서 불편할 듯.

기본적으로 앞 좌석과 높이 차가 있어 그게 좋았음~~ 좌석도 정말 편하고. 맨 뒷자리에서 봤는데 나쁘진 않았지만 한 두열 정도 더 앞에서 봤어도 좋았겠다 싶었다.

중간 중간 넘 웃겨서 킥킥거렸는데 참 고맙게도 앞 좌석 두 청년들이 같이 웃어줘서 덜 민망했다.

메가박스 목동은 mx관을 한번 가보고 싶은데, 역시 보헴란 랩소디를 여기서 봤어야 했는데... 여하튼 메가박스 목동 평일 밤은 한가했는데 주말엔 번잡할 듯하다. 주차는 시간이 늦어 따로 확인도 안했다. 편의점이 없어 매표소 매점에서 안파는 것들은 따로 챙겨가는 게 좋을 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