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231

영등포 CGV 스피어X(sphere x)관 후기(좌석 추천, 명당자리)/ 아쿠아맨 리뷰/ 완전 좋았음!! ㅎㅎ 아쿠아맨을 보고 싶어서 아이맥스나 3d로 알아보다가 용산이나 건대 등은 상영이 끝난 것 같고, 왕십리에 있었지만 너무 멀어서 그냥 가까운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에서 보기로 결정! 스피어x라는 특별관에서도 상영하길래 예매해봤다. 일반 상영관이랑 1-2천원 차이밖에 안나긴 했는데 통신사 할인은 안되는 게 흠. 그치만 CJ 포인트는 쓸 수 있음. ​​​​ 스피어 x관, 이름처럼 내부 공간이 뭔가 공연장처럼 동글동글한 게 원래 공연장으로 쓰이던 공간을 개조했다고 한다. ​​​​일단 장점을 정리해보면, ​​​​​ ​1. 몰입감 화면이 오목한 형태로 살짝 휘어져 있는데 실제로 영화볼 때는 전혀 거슬리지 않고 몰입감이 좋았음~ 일반 상영관은 화면 가장자리 공간이 많이 남아서 집중하기가 힘들고 죄석에 따라 화면이 너.. 2018. 12. 29.
[난임 병원 비교& 직접 다닌 자세한 후기] 일산 마리아 vs 서울역 차병원 vs 에이치아이 여성의원 난임 병원을 다닌지도 한 4년이 넘은 것 같다. 일을 쉬었다가 다시 다녔다가 아주 다사다난했다. 최근에 병원을 또 옮겨 세 번째 병원인데 이곳으로 거의 정착할 것 같다. 그리고 제발 이번이 끝이였으면 좋겠다. ​ 요즘에 놓고 있는 주사들.. 고날 에프는 별 느낌 없는데 가니레버 얘는 좀 아프다. 바늘도 두껍고. ​ 어쨌든 난임 병원에 대한 정보는 일부 난임 여성 카페나 주변인들에게 얻는 것밖에 없어서 직접 다녀본 후기를 정리해보고자 한다. 사실 병원과 의사 선생님은 정말 환자마다 평이 제각기 다를 수 있기 때문에 판단은 본인이 해야한다. 하지만 자세한 후기를 보게 되면 적어도 그 병원과 선생님 스타일이 나랑 맞을지 아닐지는 어느 정도 예상이 가능하다. 난임 시술은 진단부터 시술까지 시간과 돈과 고생(맘고.. 2018. 12. 26.
[영화 리뷰] 초시공동거超時空同居, How Long Will I Love You/ 적당히 유쾌한 로맨틱 코미디, 생각보다 괜찮은 중국 영화 사실 중국 영화는 잘 안보게 되는데 로맨틱 코미디 장르가 땡겨서 급 보게 되었다. ​​​ (사진출처: 네이버 영화) ‘소륜’이라는 여자 감독인데 첫 영화 작품인 것 같다. 영화 초반 여주인공 역할을 맡은 ‘동려아’라는 배우가 정말 예뻐서 넋놓고 보다가 아기자기한 스토리와 빠르게 전개되는 스토리와 화면에 시간 가는 줄 몰랐다. 전반적으로 어디서 본 적 있는 장면들과 타임 슬립이라는 약간 식상할 수 있는 소재에도 불구하고 두 배우의 매력과 연기력 때문에 계속 보게 된다. 물론 대놓고 된장녀스러운 여자와 결혼에 대한 인식 등 한국인에게는 다소 거북(?)스러울 수 있는 점들이 있는데 그걸 되게 자연스럽게 영화에 녹여낸다. 뭐 결말은 훈훈하게 마무리돼서 나름 교훈적이기도 하고. 후반부에 서로 마음을 확인할 때는 .. 2018. 12. 23.
[드라마 리뷰]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기대를 가지고 재밌게 보고 있긴 하지만... /W의 송재정 작가 ​​​ , 처음엔 제목만 보고 그저 그런 여행지에서의 로맨스 드리마려니 하고 안보려고 했었는데 1화가 방영되고 보도되는 기사들을 보니 좀 색다른 내용일 것 같아서 본방으로 보기 시작했다. 증강현실 기술을 이용한 가상 세계, 게임과 현실이 교차하는 상황을 드라마로 묘사하는데 게임 영상같은 카메라 앵글과 특수효과가 재미를 주고, CG 퀄리티도 정교한 게 느껴진다. 한국 드라마에서 CG를 유치하지 않게 이 정도로 뽑을 수 있는 게 놀랍다. 카메라 구도나 색감, 배경 음악 등 전체적인 연출 감각이 좋아보인다. 1-5회까진 다소 늘어지는 감이 없잖아 있어 좀 실망스러웠는데 어제 6회부터 스토리가 많이 진전되어 다시 기대를 가지게 되었다. 단지 아직도 좀 거슬리는 건 게임에 접속하기 위한 스마트 렌즈 없이도 본인의.. 2018. 12. 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