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2/056

[드라마 리뷰] 남자친구/ 이건 뭐.. 망삘 ​​ 아직도 이런 드라마가 나오고 시청률도 나온다는 게 신기함 ㅋㅋ 지난 주까진 쿠바 배경에 뮤비 보는 느낌으로 보긴 어찌어찌 보긴 했는데 이번 주는 배경빨도 떨어지고 도저히 못보겠어서 티비를 껐음. 손예진 정해진 주연 밥누나도 3-4회까진 그럭저럭 볼만했었는데 ( 그 뒤로 망삘 직감하고 안봤지만) 얘는 더 답이 없다. 작가가 능력이 너무 딸리는 거 같다. 대사가 ㅋㅋ 감동 재미 설레임 1도 없고. 의미도 없고. 멜로 드라마니까 다른 건 다 차치하고서라도 심쿵하는 포인트가 조금이라도 있어야 보지. 딴짓하다 송혜교 나올 때만 예뻐서 얼굴 봤는데 도저히 못견디겠다 이제 ㅎㅎㅎ 드라마 내용이 없으니 박보검이 송혜교한테 끼부리는 걸로 하드 캐리하고 있는데 진짜 힘들겠다 싶음. 어쨌거나 2018년에도 이런 드라마.. 2018. 12. 5.
[사주] 만세력으로 간단하게 연애운, 이성운, 결혼운 보는 방법 심심할 때 한번씩 사주 관련 카페에 들어가서 여러 사연들을 읽어보는데 역시 가장 핫한 주제는 이다. 본인이 남자복, 여자복 없다는 무재사주, 무관사주인지 궁금해하는 글들도 많고, 또 언제쯤 이성을 만날 수 있는 지에 대한 질문도 심심치 않게 올라온다. 그래서 만세력으로 아주 간단하게 이성운을 볼 수 있는 방법을 포스팅하고자 한다. 자주 애용(?)하는 을 예시로 들어보면, -대운과 세운 나오는 만세력이면 어떤 것이라도 무방하다. - ​​ 자신의 생년월일과 태어난 시간을 넣어 만세력을 뽑는다. 위 명조는 임의로 넣어본 것이다. 사주는 태어난 년, 월, 일, 시 각각 기둥 2개씩으로 총 8개의 글자로 이루어진다. 이를 ‘원국’이라고 함. 나를 상징하는 글자들이다. 특히 위 표에서 두번째(오른쪽부터 역순으로 년.. 2018. 12. 5.
[결혼준비/신혼 침대 사이즈] 퀸사이즈 다시 생각해보세요. 특히 허리디스크 있다면- ​ 템퍼 매트리스의 단점에 대해 쓰다보니 http://artist-nao.tistory.com/m/334​ 침대 사이즈에 대한 글도 써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결혼 준비할 때 침대는 당연히 퀸사이즈라는 고정관념(?)이 있었는데 현실은 아주 달랐다; 일단 난 키는 크지만 마른 체격에 허리와 목이 약한 체형. 허리디스크도 가지고 있고. 남편은 키가 크고 체격도 있는 편이다. ㅋㅋ 퀸사이즈 프레임에 퀸 사이즈 템퍼 매트리스... 신혼이니까 침대에 엄청 공(?)을 들였는데 둘 다 지금 집에 없음; 다 처분했다. 가구 처분이 참 어려운 게 제 값 받기 힘들고 신혼 가구는 세트가 많아서 하나만 처분하기도 좀 그렇다는 것이다. 원래 가구, 침대 그런 게 중고 처분이 쉽지 않다. 그래서 처음에 여러 번 생각해보고 신중.. 2018. 12. 5.
[템퍼 매트리스 단점/ 후기] 함부로 사지 마세요. 허리병 날 수 있음. 특히 허리디스크 있는 사람. 네이버 카페 까는 글을 쓰다가 생각나서 포스팅함. 4년 전 결혼을 앞두고 다들 가입하는 네이버 카페 ‘레몬 테라스’, 레테에서 신혼 가구랑 침대를 알아봤었다. 지금 생각하면 아오- 카페가 아주. 여자들 허세글에 홍보글에.. 그 때 핫했던 (지금도 그런 것 같음) 템퍼 매트리스. 온갖 칭찬에 장점만 가득해서 직접 매장가서 누워봤는데 아주 촥 감기는 게 신세계여서 질렀음. 처음엔 아주 좋았음. 그치만 얼마 지나지 않아 허리가 이상한 걸 느낌. 원래 어렸을 때부터 허리디스크가 있었지만 성인이 되고 나서 계속 괜찮았었는데 템퍼 쓰고나서 완전 망가졌다. 허리가 아파서 죽어버릴 것 같았다 ㅋㅋ 자고 일어나면 더 심하고. 템퍼 매트리스 중 중간 강도인 오리지널 21t를 샀음에도. ​​ 결국 중고나라에 팔았음. 위 사.. 2018. 12. 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