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2/156

담백하게 먹는 채끝살(스테이크) 야채볶음 레시피 먹고 남은 고기 얼려놓은 게 있어서 뭘해먹을까 하다가 냉장고에 있는 야채들과 함께 볶아먹기로 함; 사실 야채만 볶으려다가 뭔가 빠진 거 같아서 고기 추가 ㅎㅎ 샐러드 따로 해먹기 귀찮을 때, 그냥 만사가 귀찮을 때 덮밥마냥 한큐에 끝내기 좋은 메뉴인 것 같다. ​​ ​ 레시피 재료: 채끝살(소고기 종류... 등심, 치맛살, 부채살 등등), 각종 야채(브로컬리, 파프리카, 양파, 양배추 등등), 견과류 약간(아몬드 슬라이스, 호두), 다진마늘, 올리브 오일, 트러플 오일, 소금, 후추, 페퍼론치노 1. 팬에 올리브 오일을 두르고 고기를 살짝 구워서 잘라준 후 다진마늘(1T)을 넣어 볶아주다가 야채를 넣어서 볶는다. (야채는 큼지막하게 썰어줌) 2. 소금을 충분히 넣고 후추를 뿌림. 살짝 매콤하게 먹으려면 .. 2018. 12. 15.
가열식 가습기(조지루시, 한일, 알렌더 등) 중 마땅한 게 없다면? 가열식 가습기 대용 추천 & 사용후기, tip! 초음파식 가습기의 폐해(?)를 알고 나선 도저히 쓸 수가 없어 기존에 쓰던 윤남텍 가습기 2대를 처분하고 가열식 가습기 서칭에 들어갔었다... 그렇게 가습기 서칭과 고민만 한달 이상 ㅜㅜ 강력 추천 후보 둘이 있었는데 ​ 1. 조지루시 가열식 가습기 ​ 내부가 통으로 되어 있어 세척이 편하고 순수 100프로 가열식이어서 좋았음. 그러나!!!! 안의 통이 당연히 스테인리스인 줄 알았다가 불소코팅이라는 걸 확인함 ㅠ 벗겨지는 경우도 있다고 해서 찝찝했음. 사실 그것보다도 변압기!! 가 필요하다고 해서 접었음. 얘를 위해서 변압기를 따로 사야한다니 ㅋㅋㅋㅋ 엄청 고민하다가 내년에 한국수출용 220v 코드로 제품이 나온다는 얘기가 있어서 접었음; ​2. 한일 가열식 가습기 ​ 국내 제품 중 거의 유일한 순수 가.. 2018. 12. 15.
[당산역 단골집/ 맛집] 당산옛날곱창- 사람은 많아지고 가격은 오르고 양은 조금 줄고.. 그래도 맛있다! 원래 단골집이었는데 화사 곱창 사태(?) 이후로 사람들이 줄을 넘 많이 서서 가지를 못하다가 정말 오랜만에 가서 먹고 왔다. 가게 앞을 살짝 공사한 듯. 한 1주일 정도? 문을 안열었던 것 같다. 평일에 5시 반 전에 가면 줄을 안서도 되는데 그 이후에 가면 무조건 줄서는 것 같다. 우리는 아무리 맛집이아도 줄서는 걸 정말 싫어하기에 그동안 먹을 수 있는 타이밍이 별로 없었음 ㅋㅋ ​​​ 맨날 시켰던 조합으로 곱창1. 대창1. 볶음밥1을 주문함! 음 근데 화사 곱창 이후로 양이 쬐금 줄어든 것 같은 건 기분 탓인가.... 확실히 조금 줄긴 했다. ㅜㅜ 가격도 곱창 가격 1천원씩 오른 거 같은데; 어쨌거나 맛있게 먹긴 했다. 맛은 그대로- 이 집의 하이라이트 볶음밥도 여전히 꿀맛이었음 ㅎㅎ 예전에 조금 덜.. 2018. 12. 15.
샤오미 미지아 무선 진동 물걸레 청소기 구입 & 장단점 & 사용후기! 이번에 청소기들을 싹 바꾸면서 물걸레 청소기도 같이 교체했다. 뭐 살까 고민하다가 샤오미 무선 물걸레 청소기가 가성비 괜찮고 후기도 좋아서 가격 비교를 들어감~ https://qoo.tn/As00LQ/Q133782385​ 구입 당시 요기가 제일 저렴해서 구입! 해외 직구인데 생각보다 금방 왔다. 돼지코도 같이 줬음. ​​ 일단 무선이고 사각형인 게 마음에 들었음. 구석까지 닦는 게 가능하다. 단, 청소기 헤드 크기가 들어가는 공간만 가능... 일단 물걸레 청소기는 잡살림 없고 방바닥 면적이 넓어야 유용한 것 같다. 물걸레 청소기들은 회사와 상관없이 기본적으로 무게감이 있는데 일반 물걸레질 할 때처럼 이리저리 자유롭게 움직이기가 힘들다. 무게땜에. 일직선으로 쭉 밀고 가는 게 제일 편함. ​​​​ 걸레를 .. 2018. 12. 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