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1/203

더메이즈 VR 게임 노량진점 후기/ 괜찮긴 했지만... ​​​ 지난 크리스마스 이브 날 뭘할까 하다가 VR게임을 하러 갔음;; 사람 많은 데 피한다고 노량진으로 감 ㅋㅋㅋ 역시 노량진은 크리스마스에서 비껴나 있었다. 크리스 마스 분위기가 하나도 안느껴짐 ㅋㅋㅋㅋ 그래도 사람 붐비는 게 제일 싫어서- 위메프에서 보고 갔다가 그냥 현장결제를 했음. 가격 차이는 크게 안났다. 사람도 별로 없음; 처음에 활 쏘는 게임(위 사진)을 했는데 생각보다 맞추는 게 힘들었음. VR 안경도 넘 무겁고 콧대가 눌리는 느낌. 그치만 좀 적응되니 재밌긴 했다. 그 다음 총 쏘는 게임을 했는데 생각보다 빡셌으나 활쏘기보다 재밌었음. 조금만 했어야 했는데 이 게임에서 시간을 다 써버림...... 생각보다 게임 영상 퀄리티는 조악하긴 한데. 총 게임이 좀 낫긴 했다. 다음에는 좀 더 다.. 2019. 1. 20.
[드라마 리뷰] 송재정 작가 드라마는 이제 믿고 거른다/ W,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종영, 결말.. 문제점, 시청자 우롱 수준 ​ 방금 이 끝났는데 정말 더러운 기분이 가라앉질 않는다. 드라마 초반에 리뷰를 남겼었는데, [이전 포스팅]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송재정 작가​ 하... 진짜 아오- 난 욕하는 걸 정말 싫어하고 잘 안하는 사람인데 정말 쌍욕이 나왔다. 이제 송재정 작가 드라마는 믿고 거르기로 했다. 초반 3-4회 이후 매 화마다 보고 나서 기분이 되게 더러웠고, 방금 마지막화를 봤는데 기분이 더럽다 못해 분노가 치밀어서 포스팅을 안할 수가 없다. W때도 짜증났는데 이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은 정말 심각했음... 그래도 W는 재탕, 삼탕은 없었지. ​​작가가 역량이 부족한데 아이디어, 소재만 좋고. 게임이나 가상현실 등 드라마 베이스에 대해 공부를 안함. - 내용이 앞뒤가 안맞고 떡밥은 엄청 던져놓는데 회수가 하나도 안.. 2019. 1. 20.
[당산역 단골맛집] 준이네 당산 양꼬치/ 고기 질이 좋고 맛있음! ​​ 양꼬치 땡기면 가는 집~ 근데 평일에도 사람이 많아서 5-6시쯤 일찍 가서 먹는 게 좋다. 6시 반 넘어가면 사람도 많고 웨이팅도 길고 못 먹을 때가 많음 ㅜ 저번에 웨이팅이 넘 길어서 요기 맞은편 당산역 사거리 건너편 먹자골목쪽에 있는 양꼬치 집 좀 큰 데를 들어갔는데 옆 테이블에 나온 양꼬치 고기 상태를 보고 식겁해서 죄송하다하고 나왔다. 세상에... 고기가 붉은 부분이 거의 없고 흰 기름이 덕지덕지 진짜 올라오는 줄- 그날은 나와서 내사랑 육갑식당에 가서 먹었다. 암튼 양꼬치는 준이네에서만 먹는 걸로 ㅎㅎ 양꼬치 2인분 양이 꽤 많다. 여기에 밥 1공기 먹으면 둘이 먹기 좀 배부른 정도. 전에 양꼬치 2인분에 꿔바로우 까지 먹었다가 배터져 죽는 줄 알았음; 그치만 꿔바로우도 맛있었다. 가끔 칭.. 2019. 1. 2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