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다/국내

[제주도 현지인/도민 맛집 후기] 동카름, 조천 맛집 포장 솔직한 후기/ 생각보단 별로..

artist_nao 2021. 7. 21. 03:32
반응형

제주도 친정집에서 머무르고 있는데 맘카페에서 요기 동카름 추천해주길래 포장해와서 먹었다.

요즘 코로나가 심해져서 넘 조심스러워서 매장에서 직접 식사는 절대 못가고, 가끔씩만 포장해와서 먹는다.

동카름은 낚지볶음 전문인데 조천이라서 집에서 비교적 가까워서 전화로 주문해놓고 갔다. 해안가 쪽에 있는데 골목이 좁고 주차할 곳도 마땅치 않아서 얼른 픽업하는 게 좋다.

아기 때문에 나는 차를 대고 엄마가 픽업해오셨는데 매장 안이 협소한데 테이블은 몇 개 안되는 데다가 사람들이 엄청 많아서 보기만 해도 걱정된다고 하셨다 ㅜㅜ 맛집으로 소문나다보니 관광객이 많이 와서 먹나보다.

어쨌든 내가 차에서 대기하고 있을 때도 다른 차가 와서 픽업해가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큰 기대를 품고 집에와서 먹었는데,
우선 맵다. 맵고 기름짐 ㅜ 고추기름을 많이 쓴 거 같다. 분명 보통맛으로 달라고 했는데 이건 적어도 약간 매운맛은 돼야 하는 정도인데…

그리고 뭣보다 너무 기대를 해서 그런지 맛이 그냥 무난했다. 그냥 한번 먹어볼만은 한데 제주도에 낚지볶음집이 많이 없어서 그런 건가 싶기도 하고… 양도 가격대비 그냥 그렇다. 좀 비싸게 느껴짐

제주 도민인데 낚지 볶음 땡긴다. 그러면 가끔 사먹을만은 한데 관광객이 굳이 찾아와서 먹을 맛은 아니다. 제주까지 와서 굳이 특색없는 낚지볶음 먹을 이유도 없지만. 암튼 육지에서 파는 게 더 맛있다. 양도 많고.

단골이라는 사람은 아마도 맵고 기름져서 자극적인 맛이라 계속 찾는 것 같다.

후기 보니까 포장은 반찬이랑 김가루랑 찌개도 안준다고 함;; 직접 가서 먹은 후기 보니까 경관이랑 인테리어가 좋다는데 어쨌든 포장은 좀 실망이었다.

[네이버 지도]
동카름
제주 제주시 조천읍 신촌9길 40-3
http://naver.me/Fw1jGlnv

동카름 : 네이버

리뷰 189 · 매일 11:00 - 20:30, 4월부터 매주 일요일 점심 영업만 합니다.breaktime: 15시~17시, last order: 20:00,월요일 휴무

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