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다/국내

당산역, 영등포구청역 근처 맛집- 스마일 명품찹쌀꽈배기- 추천~ 정말 맛있음! (영업시간/ 연락처/지도 정보)

artist_nao 2018. 9. 2. 18:52
반응형

주말 점심 뭐 먹을까 당산역 근처를 돌아다니다가 당산 현대, 금호 아파트 앞에 있는 찹쌀 꽈배기집 발견!!

넘 배고팠던지라 우선 하나 먹고 밥집을 찾아보자해서 꽈배기와 오렌지 슬러쉬를 사먹음~

꽈배기가 약간 작고 부드러운? 느낌이어서 맛이 있으려나 했는데 진짜 겉은 살짝 바삭하고 부들부들한 게 정말 맛있었음 ㅠ 게다가 가격은 2개에 천원! 슬러쉬도 천 얼마였음.

벌써 당산에 3년째 사는데 왜 이제야 발견한건지... 집 바로 앞은 아니지만 먹고 와서도 계속 생각나는 걸 보면 맛있긴 맛있었나보다-

찹쌀 꽈배기는 그동안 망원 시장 갈 때만 사먹었었는데 개인적으로 스마일 찹쌀 꽈배기가 더 맛있었다. 찾아보니 옥수수가 들어간다는데 그래서 그런지 더 부드럽고 고소한 느낌. 전국적으로 체인인 듯 하다. 망원시장 꽈배기는 걍 평범한 맛.

점포 안에서 먹고 있는데 사람들이 계속 사러옴. 안에는 그냥 의자 몇 개 있어서 안에서 오래 앉아 먹긴 애매함.

어쨌든 조만간 또 갈 듯 하다 ㅎㅎ



(9월 12일)

저녁먹고 꽈배기가 급 땡겨서 전화로 여쭤보구 방문! 일단 한 개씩 먹고 여러 개 포장까지 해왔다. 평일엔 저녁 7시 반까지고, 일요일은 영업을 안했던 것 같은 기억이.. 확실하진 않다.

맛있어서 블로그에 올렸다고 말씀드리니까 아셔서 깜짝 놀랐다. 검색해보고 체인 같았는데 역시 체인이 맞았음.

근데 당산점은 네이버나 다음 지도에 상호명으로 검색이 안된다. ㅜ 이걸 말씀 못드렸네... 다음에 가면 말씀 드려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