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다/국내

망원동 카페/베이커리 쇼콜라윰/ 살구타르트 넘 맛있음 ㅎㅎ / 중식당 진진 신관 뒷편

artist_nao 2019. 11. 18. 07:34
반응형

저번에 진진에 갔다가(어제도 갔음;;;) 중식 먹고 나서 입 안이 넘 텁텁해서 카페를 찾다가 우연히 진진 신관 뒷편에 카페를 발견! 쇼콜라윰이라는데 2호점이라고 함. 참~ 일요일도 오픈해서 놀랐음.

들어가봤더니 조각케잌이랑 쿠키, 타르트, 머랭 등 아기자기한 디저트들이 많았다 ㅎㅎㅎ

눈이 마구 돌아갔지만 ㅜ 임당 환자인 나는 그림의 떡. 그렇지만 미친 척하고 몇 가지 구입해서 포장해왔다~ 간식시간을 기다렸다가 진짜 조금만 먹으려고 노력함!


1. 살구타르트

사온 것 중에 제일 맛있었다. 그치만 달다 ㅜㅜ 그렇지만 맛있음 ㅎㅎ


2. 포레노아르

초코크림케익 맛 같은데 느끼하지 않고 맛있음.

3. 호두타르트

사진은 없지만 나름 무난한 맛.

쿠키 종류가 모양이 정말 예뻤다. 먹을 수 없을 것만 같음 ㅎㅎ 사실 나중에 찾고 보니 여긴 딸기 생크림 케잌이 대표 메뉴인 것 같음;;; 다음엔 가면 먹어봐야겠다.

살구타르트는 몇 입 안되지만 진짜 맛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