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다/국내

[제주도 조천읍 현지인 맛집] 낭뜰에쉼팡/ 흑돼지쌈밥 & 고등어 구이, 들깨수제비 후기

artist_nao 2020. 4. 7. 21:33
반응형

 

제주도 친정집에 내려와서 애 보느라 집에만 있다가 정말 오랜만에 외식을 했다. 아빠가 친구분이랑 같이 첨 가보셨다는데 맛있었다고 하셨더.

3명이 가서 낭뜰정식 2인분 + 고기 추가, 들깨수제비를 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다. 반찬들도 깔끔하게 잘 나오고. 식사 시간이 아닌데도 사람들이 꽤 많았다.

종업원 분들도 마스크 다 쓰고 계시고 음식이 빨리 빨리 잘 나온다. 고기 추가 고기를 정말 듬뿍 주신 게 제일 좋았다 ㅎㅎ 흑돼지제육도 고등어구이도 아주 맛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