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2/117

제주 도민(현지인) 맛집 리스트 만들어 봄! / 제주 여행 숙소, 렌트, 마사지 정보 생각난 김에 제주 도민(현지인) 맛집 리스트를 정리해 올려본다. 제주도에서 여행사와 마사지샵을 하시는 아빠가 추천해준 음식점들 & 아빠 따라가서 먹어본 후기를 적어봤다. 모두 제주시에 있는 음식점이다. 명물식당- 조림,쥐치회, 물회 등 064-723-5233 제주복돈-흑돼지 064-745-8292 해야-전복뚝배기 064-746-7784 모살물- 횟집/ 겨울에 대방어 추천, 후기 포스팅한 것 https://artist-nao.tistory.com/m/406​ 바다길횟집- 횟집/ 모든 회가 무난하게 잘 나옴. 단골집 (​참고로 제주 도민들은 시장에서 회는 안 사먹는다는 사실, 신선하지가 않다. 회도 철을 타서 별로일 때가 많다.) 정우말가든-말고기/ 특별한 걸 먹고 싶을 때 황금손가락-초밥/ 워낙 유명한 집.. 2019. 2. 11.
유튜버 힐링 영상 추천/ 중국판 리틀 포레스트 ‘리쯔치(리즈치, 李子柒)’/ 자급자족과 소확행의 삶 평소에 유튜브는 주로 음악 들을 때만 들어가곤 하는데 가끔 영상도 찾아보곤 한다. 구독하는 채널은 운동이나 음악 몇 개로 한 손에 꼽을 정도밖에 안되는데, 요리를 하는 동생이 추천해줘서 보게 된 영상이 있다. ​ 李子柒, 우리 말로 리쯔치 혹은 리즈치라는 90년생 여성인데 굉장히 앳된 얼굴이라 ‘소녀’라 지칭하는 게 더 어울릴 듯하다. ​ 중국 쓰촨성 산 속 시골 마을에 할머니와 단 둘이 사는데, 어릴 적 부모님의 이혼으로 할머니 할아버지와 살다가 너무 가난하여 도시로 나와 서빙과 dj등의 알바를 했다고 한다. 그러다가 할아버지가 돌아가시고 난 후 홀로 계신 할머니가 걱정되어 몇 년 전 다시 시골로 돌아와 지금까지 할머니와 함께 살고 있다. 유튜브 영상은 중국에서 막혀있으므로 리쯔치의 팬이 대신 올린다고.. 2019. 2. 11.
제주 현지인(도민) 추천 맛집(횟집)/ 모살물/ 겨울에 대방어회 추천 제주도에서 여행사와 마사지샵을 하시는 아빠가 자주 가시는 횟집이다. 손님들 모시고도 많이 가고 이 집 말고 단골 횟집이 한 군데 더 있는데 나중에 따로 포스팅을 할 예정이다. 제주 도민 맛집 리스트도 정리해봐야겠다. 이번에 정말 운이 좋게도 가족이 전부 모이게 됐는데 방어가 맛있을 때라서 방어회를 먹으러 갔다. ​ ​​ ​ 모살물이라는 횟집인데 사실 우리 가족 단골 횟집은 따로 있다. 근데 요기가 대방어가 맛있나보다; 1호점과 2호점이 있는데 우리는 2호점에 갔다. 이른 시간에 가서 그런지 내부가 매우 추웠다 ㅜㅜ 그래도 장판에 불 들어오게 스위치를 누르니 다 먹어갈 때쯤 따뜻해졌다; 그닥 친절하지도 않다;; 근데 싸고 맛있다 ㅎㅎ 대방어회 한 상에 10만원. 성인 5인 가족이 갔는데 적당히 배부르게 잘.. 2019. 2. 11.
제주 여행 마사지 스타일 & 샵 비교 분석/ 마사지 샵 ‘아랑졸띠’ 추천/ 피로풀 때 좋아요! 블로그 운영한지 꽤 됐는데 제주도 마사지 샵 소개를 이제야 해본다; 제주도에는 크고 작은 마사지샵이 많은데, 아빠가 하시는 이 곳은 규모가 크다. 대략 18-9년 전 학생 때 처음 제주도로 이사를 왔는데 당시만 해도 아빠는 다른 일을 하셨었다. 회사일을 곧 정리하시고 여행사와 마사지 샵을 운영하신지도 꽤 되었다. 여행객 분들도 많이 오시지만 도민(현지인) 단골 분들도 자주 오신다고 한다. 일단 규모가 커서 같은 퀄리티 소규모 마사지 샵보다 기본 단가가 더 낮다. 제주도 마사지 샵은 프리랜서로 일하시는 관리사 분들과 샵이 연계가 되어있는데 아무래도 규모가 큰 샵이 일이 자주 들어오니 마사지를 잘하시는 관리사 분들과 조인이 잘 되어 있다. 그래서 단골 도민 분들을 전담해서 마사지해주시는 관리사 분들이 여럿 .. 2019. 2. 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