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744

임신 20주 배뭉침, 조기진통, 자궁수축 경과 1/ 입원, 라보파 부작용 1주일 전 제주도 다녀올 때도 컨디션이 괜찮았고 물론 마지막날 반삭 사진(예비 만삭 사진?) 찍는다고 좀 걷기도 걸었는데 갔다와서 하루 쉬고 연극보러 지하철에 계단에.. 갔다와서도 며칠 동안 집안일한다고 엄청 움직이고 요리하고 책상 앞에서도 오래 앉아있고 그게 무리였나보다 ㅠㅠ 엊그제 하루종일 밀린 빨래하고 밥하고 또 앉아서 이것저것하고, 딱히 배가 뭉친다는 느낌도 없었고 간간히 태동도 있기에 조기 진통은 전혀 생각도 못했다 ㅠㅠ 근데 오후들어 배가 급격히 뭉치더니 누워있어도 풀리지가 않아서 왜이러지 하다가 밤에 잘 때도 뭉치고 생리통처럼 살짝씩 아프기도 해서 잠을 좀 설쳤다. 아침에 일어났는데 그대로 뭉쳐있어서 안되겠다 싶어 산부인과에 연락했더니 빨리 오란다. 에이치아이 난임 병원 졸업하고 집에서 가깝.. 2019. 7. 30.
제주도 우천시 여행 코스, 일정 추천 / 공연 및 전시 친정집 방문 및 태교 여행 겸 제주도에 다녀왔는데 태풍 때문에 5일 중 4일 내내 비가 왔다. ㅠㅠ 비가 온다고 이야기는 들어서 그냥 가족들 얼굴 볼 겸 갔는데 아빠가 여기 저기 많이 데리고 다녀주셔서 엄청 재밌고 뿌듯하게 보내다 올 수 있었다. 어쩌다 보니 서울에서 못한 태교도 넘치게 하고 왔다. ㅎㅎ 제주도는 비가 자주 내리는데 태풍이나 장마가 와도 사실 제주 시내에는 그렇게 비가 많이 오진 않는다. 중산간 쪽이나 서귀포 지역이 비가 더 많이 오는 편. 비가 내리더라도 실내 여행 코스가 여럿 있으니 나름 알차게 보낼 수 있다. 1. 빛의 벙커 : 클림트제주 성산 AMIEX 전시관에서 작년 말부터 2019년 올해 10월 27일까지 전시가 이어진다. 영상 대부분은 구스타프 클림트 작품으로 이루어져 있고,.. 2019. 7. 28.
★ 무료 웹툰 추천! (다음/ 네이버) 개인적인 평점 및 감상평 3★ 현재 연재중인 웹툰 위주로 3편을 정리해보았다. 장르는 딱히 가리진 않지만 너무 음침하거나 뻔한 스토리거나 특히 그림체가 진짜 별로인 작품은 꺼리는 편이다. 요즘 다음은 신작이 별로 없는데 네이버는 신작이 꾸준히 올라온다. 아무래도 다음보다 네이버 웹툰이 작품 수가 많은데 다음에 비해서 하이틴물이나 학교 시리즈가 많아서 그런지 연령층이 더 낮은 느낌. ​ 위 그림은 네이버 다음 합쳐서 요즘 1순위로 보는 웹툰 장면이다. 작품에 등장하는 사람같은 고양이 ‘애용이’는 이미 카톡 이모티콘으로도 만들어져 있다. 일단 네이버부터 정리해보면, (순번은 평점과 관련이 없음. 랜덤) ​현재 시점 기준 강추 웹툰 제목은 빨간색으로 바꿨음~! 1. 하우스 키퍼 - 채용택 / 유현그림체 ★★★☆ 스토리 ★★★★ 재미(귀여움.. 2019. 7. 28.
하몽 크로와상 샌드위치 레시피 멜론하몽을 해 먹고 남은 하몽으로 샌드위치를 만들어보기로 했다. 기존 재료에 햄 대신 하몽을 넣으면 끝! ​ 1인분 재료: 하몽 한 줄. 크로와상 1개. 달걀 1개. 사과 한조각. 샐러드 야채 조금. 양파 약간. 체다치즈 1장 / 마요네즈 약간. 허니 머스타드 소스 약간. 1. 크로와상을 오븐에 살짝 데워서 반을 가르고 한쪽 면에는 마요네즈를 다른 면에는 머스타드 소스를 바른다. 샐러드 야채, 사과, 양파를 올리고 달걀 부친 것을 올린 후 따뜻할 때 그 위에 치즈를 한장 올린다. 2. 마지막으로 하몽을 살짝 접어 사이즈에 맞게 넣으면 끝. - 스팸 넣어서 먹는 것보다 훨씬 맛있었다. 토마토가 없어서 좀 아쉬웠는데 사과를 넣어도 상당히 맛있다. 2019. 7. 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