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8/123

[임산부 태교 바느질 DIY] 애착인형 토순이 & 당근 딸랑이 (옹아리닷컴) 완성!! 지난 번 하트 딸랑이에 이어 https://artist-nao.tistory.com/m/543​ ​ 애착 인형까지 만들고 퇴원을 하게 되었다~ 집에 와서 인형옷 마무리까지 하고 입혀봄 ㅎㅎㅎ 옹아리닷컴에서 판매하는 키트 중 애착인형 중에 요 디자인으로는 토끼와 곰이 있는데 토끼 귀가 더 귀여워서 선택~ ​​​​ 몸통을 만들고 솜을 넣다보니 모양이 잘 나올까 싶었는데 다행히 어느 정도 예쁘게 나온 것 같다. 시침핀 꽂이는 미싱 수업 때 만들었던 건데 아주 유용하게 잘 쓰고 있다. ㅋㅋ 근데 토순이 인형은 옷 입힌 것보다 누드가 뭔가 더 귀여운 듯 ㅎㅎ 얼굴 표정 스케치하고 수 놓는 게 좀 까다롭긴 했지만 나름 만족스럽다. ㅎㅎ ​​ ​뒷모습 토끼 꼬리도 넘 귀여움~~ 우선 인형 촉감이 부들 부들 좋아서 떡.. 2019. 8. 12.
[영화 리뷰] 베일리 어게인/ 호감을 부르는 영리한 강아지 영화 강아지가 환생을 거듭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 다소 뻔한 스토리이긴 하지만 사람도 아닌 강아지가 환생을 한다는 아이디어 자체는 나름 신선하다. 이런 설정을 토대로 보는 사람의 마음을 건드리는 장면들이 많이 연출된다. 귀여운 강아지와 잔잔하면서도 지루하지 않은 스토리는 비교적 호불호 없이 보게 만든다. 강아지를 키우는 애견인이 보면 더 감동이 배가 될 영화. 라는 제목으로 베일리 어게인2가 나온다는데 1과도 연결되는 스토리이다. 헨리가 주조연급으로 나와서 요즘 홍보를 많이 하는 것 같다. ​​​​​ 주인공 강아지가 아주 큰일들을 잘해낸다. 웬만한 사람보다 낫다는 생각;; ​​​ 국내 포스터가 진짜 너무 구림... 오리지널 포스터의 원제와 문구가 정말 좋다. 도대체 국내용은 왜이리 가볍게 만드는지.. 2019. 8. 12.
화용신자 개운법 정리/ 대운의 흐름 ​ 그동안 나는 사주를 봤을 때 토용신인 줄 알았는데;; 화용신이었다... 신기한 게 원래 목용신이었다가 화용신으로 변한 케이스. 화용신이면 재용신인데;; 확실히 언제부턴가 빨간색이 좋아지기 시작했었다. 원래는 검은색이나 파란색을 좋아했는데 20대 후반? 정도부터 빨간색이 좋았던 것 같다. 화용신자 개운법을 정리해보면, 빨간색(인테리어 소품, 물건, 옷 등). 화장. 불. 전등. 전기. 전자기기. 더운 물. 열기. 아침보다 저녁에 샤워. 아침에 햇볕 쬐기. 음식(양고기. 계란 노른자. 생선머리. 삶은 계란. 호두. 초록매실. 키위. 당근. 토마토. 샤브샤브. 매운 음식. 쓴 맛) -네이버 카페 중명방 글을 참고함!- 담배나 커피도 화 기운이라고 하는데 몸에 받지도 않고 딱히 선호하지도 않으니 패스. 사실.. 2019. 8. 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