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4/046

배민에서 에너지플러스 앱 주유 쿠폰 받는 방법/ gs칼텍스 주유 쿠폰 정보!! 에너지플러스 앱 초반에는 쿠폰을 자주 뿌렸는데 요즘은 쿠폰을 거의 안준다 ㅜ 자차 출퇴근이어서 기름이 훅훅 닳음…. 초반에 쿠폰 뿌릴 때는 귀찮아서 걍 직접 결제하고 했었는데 왜 그랬을까?; 아무튼! 배민에서 쿠폰을 뿌리고 있는데 선착순이다. 에너지플러스 앱 신규 회원은 5천원(5만 이상 주유시), 기존 회원은 2천원(3만 이상 주유시) 배달의 민족 어플 마이페이지 들어가서 등급 혜택 보러가기 클릭 (다른 아이디는 더 귀한 분인가 그런데 등급 상관없이 다준다) 주유 쿠폰 받고 복사하기 누른다음 등록하러 가기 누르면 바로 에너지플러스 앱 아래 화면이 뜬다. 쿠폰 번호 넣으면 완료! 아이디 2개로 받았는데 등록은 2번 다 될 거 같다. 다만 14일 내에 사용해야함. 2024. 4. 16.
아고다 캐쉬백(캐시백) 리워드 오류 해결 방법/ 입력하신 정보가 은행 계좌 정보와 일치- 뜰 때/신용카드 or 계좌선택/ 아고다 고객센터 연락 올해 1월 홍콩 여행을 다녀왔었는데 대가족 여행이다보니 룸을 3개를 잡았었다. 아고다로 했었는데 캐쉬백 리워드 날짜를 체크해놨었다. 금액이 꽤 돼서 까먹고 지나가면 넘 억울(?)할 것 같아 리워드 가능 날짜가 되자마자 신청을 했는데 무한 오류 ㅠㅠ 일단 신청은 무조건 어플로만 된다. Pc로 들어가도 어플로 가라고 함… 어플로 로그인하면 내 정보에 내 캐시가 뜨고 클릭해 들어가면 리워드 가능하다고 나와 있다. 이메일 인증하면 신용카드나 계좌로 돌려받을 수 있다. 나는 계좌로 받고 싶어서 열심히 입력을 했고 입력칸이 모두 초록색으로 ok 났는데 최종 신청 클릭면 오류나고 상단에 ’입력하신 정보가 은행 계좌 정보와 일치하지 않습니다‘라고 뜸 ㅠㅠ 이름 당연히 영문으로 썼고 이름, 성 한 칸 띄어서 구분했고 대.. 2024. 4. 13.
아이랑 함께 먹는 <오징어 볶음> 레시피/ 간장 양념 재료: 오징어 2마리. 애호박. 당근. 버섯. 양파. 다진마늘. 파/ 간장 3T. 올리고당 2T(설탕) 1. 오징어는 세척, 손질해둔다. 2. 애호박. 당근. 버섯. 양파. 파는 다진다. (아이 연령에 맞게 크기 조절) 3. 팬에 기름을 두르고 다진마늘과 파를 넣어 볶는다. 4. 양파. 당근. 애호박을 넣고 볶아준다. 5. 채소가 절반 정도 익으면 버섯을 넣어 볶는다. 6. 손질해서 적당한 크기로 잘라둔 오징어를 넣어 볶는다. 7. 6번 오징어를 센불에 짧게 휘리릭 볶고 살짝 흰색이 되면 간장과 올리고당을 넣어준다. -간장과 올리고당 양은 오징어, 채소 양에 따라 조절해준다. 8. 센불에 빠르게 볶아서 마무리 (너무 오래 볶으면 오징어가 질겨지니 색이 하얗게 되고 익었으면 마무리한다) 양념이 간단한데 생.. 2024. 4. 12.
아이랑 함께 먹는 전기밥솥 간장 등갈비찜 며칠 전 새벽배송 장을 보다가 등갈비 세일을 하길래 장바에 담아봤다. 등갈비는 전에 묵은지 등갈비찜만 해봤었는데 간장 양념 찜은 아이도 잘 먹을 수 있어서 도전해봤다. 애 때문에 가스불 앞에서 계속 있기도 어려워서 전기밥솥으로 만들었다. 재료: 등갈비 500g. 월계수잎, 통후추, 통마늘, 된장약간//양념장- 물 300ml (배도라지즙 100ml 포함), 간장 5T, 매실액1T, 올리고당(설탕) 1T, 다진마늘 1/2-1T, 참기름 1T//양파, 당근, 애호박, 버섯 1. 등갈비는 찬물에 30분 담가 핏물을 뺀 후 씻어낸다. 2. 냄비에 물이 끓으면 된장 약간, 월계수잎 2-3장, 통후추, 통마늘을 넣어주고 1번을 넣어 10분 정도 데친다. (중간 중간 뒤집어줌) 꺼내서 물로 여러 번 헹군 후 가위로 중.. 2024. 4. 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