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빅마켓 설레임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후기, 장단점, 사용 tip!

artist_nao 2019. 1. 3. 11:44
반응형

2018년 10월 중순쯤 빅마켓 가입을 했는데

빅마켓 가입 방법과 tip​은 이전에 포스팅함~

가입 후 주는 신규회원 쿠폰북에 에어프라이어 만원 할인권이 있었음!!! 그치만 아무리 찾아봐도 에어프라이어는 없었고 판매대에 여쭤보니 공장 문제로 현재 안나오고 있다고 하였다;;;

그런데 12월에 다시 나옴!!!! ㅋㅋ 설레임 에어프라이어라고 되어 있고 용량은 5.6리터로 대용량이다~ ㅎㅎㅎ

에어프라이어는 용량 큰 걸 사는 게 낫다는 후기도 많았고 신규 할인 쿠폰을 쓰면 6만원대라서 가성비 괜찮을 것 같아 주문했다.



냉동 만두랑 닭봉, 닭날개.. 오리고기, 생선 등을 구워봤는데 요령이 좀 필요한 것 같다. 제일 만족스러웠던 건 오리고기!! 기름이 엄청 많은데 그게 밑으로 쭉 빠지니 담백하고 바삭해지는 것 같다.

요리는 활용하기 나름일 듯하고, 사실 스마트 오븐도 있어서 고민을 좀 했는데 짧은 시간에 강하게 조리해주는 장점이 있어서 스마트 오븐이랑은 다르게 활용할 수 있다.

장점 중 하나는 고기나 생선 등 냄새가 많이 나는 음식은 다용도실에 놓고 창문을 연 상태에서 조리하면 집안에 냄새가 배일 염려가 없다는 것이다. 특히 미세먼지가 심한 날은 통환기가 어렵고 강제환기를 한다고 해도 냄새를 잡기는 어려운데 그런 날엔 요 방법을 쓰면 굳!

일단 코팅 벗겨지지 않게 스폰지 수세미로만 세척하고 있고. 내부 플라스틱 환경호르몬이 좀 걱정이긴 한데 음식에 바로 닿는 게 아니기도 하고 매번 에어프라이기를 사용할 건 아니니까 일단 써보기로 했다.
———-
아래 포스팅은 에어 프라이어로 장어 굽는 방법과 장어덮밥 만들기 레시피

http://artist-nao.tistory.com/m/39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