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오의 레시피/밥 & 반찬

트러플 엔쵸비 파스타/ 아기 이유식 큐브 만들고 남은 비타민 줄기 넣어 만들기;

artist_nao 2020. 6. 29. 16:01
반응형

출산하고 밥을 더 자주 해먹는 것 같다;; 아기 이유식 재료 사고 남는 식재료가 많아서 밥도 더 자주 하게 된다.

이유식 소고기 큐브 만들어두었다가 몇 개 남은 거 해동해서 새우살이랑 같이 파스타를 만들었다. 버섯이랑 파프리카도 넣고. 화룡점정은 이유식 비타민 큐브 만들고 남은 비타밀 줄기- 남편이 얼핏 보고 아스파라거스인 줄 알았다고 하는데 맛있으니까 군말 없이 먹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