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아고다 캐쉬백(캐시백) 리워드 오류 해결 방법/ 입력하신 정보가 은행 계좌 정보와 일치- 뜰 때/신용카드 or 계좌선택/ 아고다 고객센터 연락

by artist_nao 2024. 4. 13.
반응형

올해 1월 홍콩 여행을 다녀왔었는데 대가족 여행이다보니 룸을 3개를 잡았었다. 아고다로 했었는데 캐쉬백 리워드 날짜를 체크해놨었다. 금액이 꽤 돼서 까먹고 지나가면 넘 억울(?)할 것 같아 리워드 가능 날짜가 되자마자 신청을 했는데 무한 오류 ㅠㅠ

일단 신청은 무조건 어플로만 된다. Pc로 들어가도 어플로 가라고 함… 어플로 로그인하면 내 정보에 내 캐시가 뜨고 클릭해 들어가면 리워드 가능하다고 나와 있다.

이메일 인증하면 신용카드나 계좌로 돌려받을 수 있다. 나는 계좌로 받고 싶어서 열심히 입력을 했고 입력칸이 모두 초록색으로 ok 났는데 최종 신청 클릭면 오류나고 상단에 ’입력하신 정보가 은행 계좌 정보와 일치하지 않습니다‘라고 뜸 ㅠㅠ

이름 당연히 영문으로 썼고 이름, 성 한 칸 띄어서 구분했고 대소문자 구분도 했음…..

오류 화면 캡쳐 후 아고다 고객센터 채팅으로 문의를 하니까 오류 맞다며 확인해보고 메일로 연락주겠다고 함.

근데 연락 계속 없음;;

한 1주일? 잊고 있다가 이번엔 될까 싶어 다시 들어가서 해봤더니 어이없게 성공했다…..

어플 캐쉬백 리워드 들어가보면 그 전에는 없었던 저 <적용 가능> 요 탭이 뜬다. 이게 떠야 오류 없이 리워드 되는 거 같다.

그니까 캐시백 가능 날짜가 되어도 저게 바로 안뜨고 1-2주 있어야 뜬다.

계좌로는 자꾸 오류나고 신용카드로는 된다 뭐 그런 썰이 있던데 그렇지는 않은 것 같음. 캐시백 리워드 계좌로 한방에 됐고 진짜 놀란 게 바로 계좌로 입금됨;;; 진짜 클릭하자마자 3초만에 입금된 것 같다.

아고다 캐시백 리워드 성공팁은!!!
캐시백 가능한 날짜가 되어도 한 1-2주 있다가 적용 가능 문구가 떠 있을 때 도전하면 된다는 것.

그리고 고객센터.. 진짜 별로다 ㅜ 아직도 답변 없다 ㅋ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