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 듣는 음악

■ Make you feel my love - 아델(Adele) / 날 어루만져주는 노래/ 가사/해석

by artist_nao 2018. 4. 8.
반응형

■ Make you feel my love - 아델(Adele) 

요즘 출퇴근 시 라디오를 듣는데 좋아서 검색해봤던 곡이다. 전에 들어봤던 귀에 익은 노래이긴 했는데, 가사가 참 좋다. 호소력있는 목소리.. 아델은 진짜 어떻게 저 나이에 저런 감성이 나오는지... 뮤지션은 정말 타고나는 것 같다. 





When the rain is blowing in your face 
비가 당신의 얼굴 앞에 불어닥칠 때

And the whole world is on your case
세상 모든 일이 당신의 상황 같을 때

I could offer you a warm embrace
당신을 따스하게 안아줄 수 있어요

To make you feel my love
나의 사랑을 느낄 수 있도록,,

When the evening shadows and the stars appears
저녁이 찾아와 어두워지고 별들이 나타날 때

And there is no one there to dry your tears
당신의 눈물을 닦아줄 사람이 아무도 없을 때

I could hold you for a million years.
당신과 함께 수백만 년이라도 함께할 수 있어요.

To make you feel my love
나의 사랑을 느낄 수 있도록

I know you haven't made your mind up yet
아직 당신이 마음을 정하지 못했다는 걸 알아요.

But I will never do you wrong
하지만 난 당신이 잘못되도록 놔두지 않을 거예요.

I've known it from the moment that we met,
우리가 만났던 순간부터 알고 있었어요

No doubt in my mind where you belong
내 마음속에 당신이 있어야 할 자리를 의심한 적도 없죠.

I'd hungry. I'd go black and blue.
배가 고파질 수도 있고, 어두워지거나 우울해질 수 있어요.

And I'd go crawling down the avenue.
거리를 기어 다녀야 할 수도 있죠.

No, there is nothing that I wouldn't do
하지만 내가 하지 못할 일은 없어요.

To make you feel my love.
나의 사랑을 느낄 수 있도록.

The strom are raging on the rolling sea And on the highway of regret,
험한 파도 위에 폭풍이 몰아치기 시작하고, 많은 후회가 가득할 때

The winds of change are blowing wild and free
수많은 변화가 불어닥칠 때

You ain't seen nothing like me yet.
당신은 나와 같은 사람을 보지 못 했을 거예요.

I could you make you happy make your dreams come true.
당신을 행복하게 해주고 당신의 꿈을 이뤄줄 수 있어요.

Nothing that I wouldn't do
내가 하지 못할 일은 없어요.

Go to the ends of the earth for you.
지구 끝까지라도 갈 수 있어요.

To make you feel my love
나의 사랑을 느낄 수 있도록

To make you feel my love.,
나의 사랑을 느낄 수 있도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