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나다/국내

[합정 홍대 맛집] 미슐랭 1스타 중식당 진진 후기/ 양은 좀 적지만 맛은 괜찮음~

by artist_nao 2019. 1. 2.
반응형

연말이라 예약이 다 찼을 줄 알았는데 바로 다음 날 저녁 타임 예약이 가능했다 ㅎㅎ 미슐랭 원스타 중식당 진진.

단짠 오피스에서 이청이가 멘보샤를 넘 맛있게 먹어서 꼭 가보고 싶었던 곳~ 진진은 본관과 신관 그리고 가연이었나 하나가 더 있다;

신관으로 예약했는데 주차가 애매하다. 식당 바로 앞 길가에 주차를 했다.

​​​​


급하게 먹느라 사진을 잘 못 찍었다 ㅜ

제일 먹고 싶었던 멘보샤~ 진짜 맛있었다. 대게살 볶음 역시 맛있고 일반 볶음밥이 생각보다 가성비 정말 맛있었던 메뉴-

깐풍기는 소스가 살짝 매운데 맛있었지만 다른 메뉴를 먹어도 괜찮았겠다 싶었다.

그리고 마파두부도 맛있긴 했는데 밥 없이는 좀 짜서 공기밥을 같이 시키는 게 낫다. 볶음밥이랑 먹기는 좀 짠 것 같다.

전반적으로 다 맛있는데 간이 좀 짜다. 식당 분위기는 그냥 일반 식당 번잡한 분위기이고 모임으로 가기엔 영 아니다. 정말 가족이나 친구끼리 가볍게 식사하기엔 괜찮다. 가격대비 메뉴 양이 좀 적은 편인 것 같다. 아주 미친듯이 막 맛있진 않은 거 같다는 생각... 간이 짜서 맛있게 느껴지는 것도 있고.

회원 가입비 3만원을 내면 전 메뉴 20프로 할인이 된다. 몇 번 더 가면 본전 뽑을 거 같아서 가입했다. 마케팅 전략인 듯;;

다음에 가면 멘보샤와 소고기 양상추 쌈을 먹어보고 싶다.

아 맞다!! 짜사이(자차이)는 정말 안짜고 맛있었다~~~ 제일 맛있었던 거 같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