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자주 시켜먹는 닭발집/ 영등포 형제닭발/ G마켓 음식배달(요기요) 후기

by artist_nao 2019. 2. 1.
반응형

가끔 매콤한 음식이 땡길 때 자주 시켜먹는 닭발집~


제일 자주 시켜먹는 건 무뼈 닭발이고. 국물 닭발도 많이 먹던데 난 그닥 국물 있는 걸 안 좋아해서 그건 안먹어봤다. 뭔가 국물 닭발은 닝닝할 것 같은뎅;

어쨌든 무뼈 닭발 15000원 정도 하는데 계란찜을 서비스로 주신다. 주먹밥은 따로 시켰음. (오돌뼈는 같은 가격에 계란찜과 주먹밥까지 같이 준다.) 둘 다 혼자 먹긴 양이 많다. 특히 오돌뼈는 닭발보다 양이 한 1.8배는 되는 거 같음. 둘 다 둘이 먹기 딱 괜찮은 양. 계란찜과 밥도 양이 어마무시 ㅋㅋ 2명이 먹어도 다 먹기 힘들지도.

오랜만에 시켰는데 닭발이랑 오돌뼈가 예전보다는 확실히 좀 덜 매워져서 먹기가 좀 더 수월하다. 어쨌거나 맛있음 ㅎㅎ 근처 닭발집 중엔 평도 제일 좋고. 먹고 나서 속도 편한 편이고.

사실 계란찜이 진짜 맛있다. 중간 중간 치즈도 들어있고 주먹밥도 김가루를 진짜 엄청 많이 주심. 같이 주는 무도 맛있음 ㅋ

찾아보니까 체인인 거 같은뎅 어쨌든 영등포 선유로에 있는 요 지점 괜찮다 ㅎㅎ 벌써 쿠폰 8-9개 정도 모은 듯.

참- 옛날엔 잘 몰라서 <배달의 민족>에서만 시켜먹었는데 할인 되는 카드도 없고 적립도 거의 안되구 쿠폰도 안나오고 해서 요즘에는 G마켓에서 시키고 있다.

잘 몰랐는데 스마일 클럽인가 그거 신청해서 그런가 매일 배달 음식 쿠폰 3천원이 발급되는데 진짜 꿀이당~ 확실히 현대 카드 쓰는 사람들은 G마켓이나 옥션이 좋은 게 한달에 2번인가 1회당 5천 포인트를 바꿔서 쓸 수가 있음. 결제 시에도 추가 5프로 포인트 쓸 수 있고. 묵혀둔 포인트 쓰기 딱 좋다.

배달 음식은 우버이츠랑 G마켓 배달(요기요) 두 개 번갈아 가면서 쓰는데 참 괜찮은 듯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