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스타벅스 홀리데이 블렌드 네스프레소 캡술(사은품 스벅 레드 머그컵) 구매 후기 및 가격, 맛/ 크리스마스 분위기!

by artist_nao 2020. 12. 11.
반응형

핫딜로 핫한 맘카페를 자주 애용하고 있는데 네스프레소 캡슐이 떨어져가길래 키워드를 걸어놨었다.

코로나 이전에도 사람 만날 때 말고는 카페를 잘 안갔었는데 코로나 이후에는 더더욱 갈 일이 없다보니 집에 있는 네스프레소 머신으로 매일 1개는 내려먹곤 한다. 보통 공홈에서 오리지널 캡슐을 주문하곤 했는데 요즘들어 산미가 영 거슬려서 좀 더 무난한 캡슐을 먹고 싶었다.

자정쯤 스타벅스 캡슐 딜이 떴는데 사은품으로 주는 컵의 레드 색상이 눈에 확 들어왔다;; 집에 있는 스벅 제품이라고는 옛날 옛적 사서 아주 뽕을 뺀 스뎅 텀블러 하나밖에 없었는데, 요즘들어 집에서 자주 커피를 먹다보니 머그컵 욕심도 생기고 있어서 오오- 컵컵! 하면서 얼른 주문~

300개 한정이었는데 잽싸게 한 세트 사서 있는데 댓글을 보니 남편 아이디로 1세트 더 샀다고 하는 평이 있어서 머그컵이 그래도 세트로 있는 게 좋을 거 같아 뒤늦게 292명째에 간신히 턱걸이 해서 추가 구매했다. 가격은 50캡슐+ 컵이 29000원대였던 것 같다.

내 사랑 빨간색!
화용신인 나는 수기운이 넘쳐나는 요즘 정말 커피로 버티는 거 같은데 세상에 붉은 색 캡슐과 컵이라니 완전 나를 위한 패키지였다.

컵이랑 캡슐 색은 대만족!!!!!
그러나 맛은... 음음-

그냥 무난무난했다. 맛은 네소 캡슐보단 가벼운데 산뜻하고 부드러운 게 아니라 좀 그냥 그런 느낌? 어떤 평을 보니 드라이하다고 하던데 적절한 표현같다. 첫 맛은 괜찮은데 좀만 식어도 쓴맛이 강해서 얼른 먹어야한다. 스타벅스 매장에서 먹는 커피맛도 나는 거 같은데 나는 스벅 커피를 그닥 좋아하질 않아서 맛은 그냥 그런 거 같다.

그래도 산미가 없어서 좋았다. 무난하게 먹긴 괜찮음!
그나저나 같은 맛으로 100캡슐 언제 다먹지. 일리가 그렇게 맛있다는데 일리 네쏘 호환 캡슐은 딜이 자주 없어서 아직 못사봤다. 다른 회사 제품도 먹어보고 싶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