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음식 먹는 꿈, 먹는 느낌이 생생하다면 별로 좋지 않은 꿈이다/ 꿈해몽, 예지몽

by artist_nao 2024. 2. 18.
반응형


음식 먹는 꿈은 꿈해몽이 제각각에 해석도 엄청 다양한 것 같다. 음식 종류별로 해석이 다 다르던데, 사실 음식 먹는 꿈은 별로 좋지가 않다.

나는 뭐 먹는 꿈을 꾸면 꼭 다음날 체하거나 소화가 심하게 안되고 배탈이 났다. 정말 백이면 백..

이게 사람들이 헷갈릴 수가 있는 게 먹는 꿈은 정말 음식이 식도로 넘어가는 게 생생해야 먹는 꿈이라고 볼 수 있다. 실제로 먹은 것처럼 먹는 꿈을 꿨다 하면 그건 배탈꿈이다. 이런 꿈은 음식 종류가 중요하지 않았고 먹은 양도 많지 않았었다. 뭘 조금 먹은 정도였는데 다음 날 무조건 소화 안됨… ㅜ

음식을 나눠준다든지 먹으려고 상을 차렸다든지, 누가 음식을 줬다든지 그건 먹는 꿈이 아니다. 이런 류의 꿈은 좋은 꿈일 가능성이 매우 크다. 음식 대접을 받는다든지 그런 꿈 말이다. 음식을 주는 사람이 중요한 인물일수록 더 좋다. 실제로 중요한 시험에 2차 합격을 했을 때 식판(음식을) 받는 꿈을 꿨었다.

배탈이 날 음식꿈은 중요한 특징이 꿈 스토리가 별로 없다. 다음 날 어떤 걸 먹는 느낌이 좀 생생했다 그게 가장 주였다. 뭐 앞뒤로 살짝 누가 줬다던지 그런 스토리가 있을수는 있지만 목구멍으로 음식 넘긴 게 기억이 난다는 게 특징이다. 이런 꿈을 꾼다면 다음 날 소화에 신경을 쓰는 게 좋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