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나다/해외

홍콩 핫플레이스 맛집(현지인 추천!!!) - 홍콩 딤섬, 탄탄면 맛집 Social Place

by artist_nao 2017. 3. 11.
반응형

(블로그 이전하면서 몇몇 포스팅을 옮기는 중에 사진 주소 표시가 이전 주소로 되어 있네요. 웬만한 글들은 재편집하면서 내용 보완하고 사진도 다시 업로드 하였으나 불가피하게 이전 주소가 남아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려요~ ^^)


남동생이 홍콩에서 셰프로 있어서 홍콩 여행 중에 요즘 가장 핫하다는 맛집을 가게 되었어요~~ ㅎㅎ

 

넘 맛있게 먹어서 꼭 포스팅해야지 했답니당~ (이 레스토랑과 연결고리는 1도 없지만 홍콩에서 뜨는 핫플레이스 레스토랑이기도 하고 무엇보다 가성비 참 맛있게 먹어서 올려봅니당~ (홍콩 전통 음식- 딤섬, 탄탄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ㅎㅎ)

SOCIAL PLACE 라는 이름의 홍콩식 퓨젼 레스토랑이에요~ L place 라는 건물 2층에 있답니다~ 아래 사진에서 명함 주소 보고 찾아가시면 편해요~

 

홍콩은 센트럴 역에서 좀 올라가시면 메인 거리가 나오는데요~ 이 메인 거리에서 가까운 곳에 있어서 걸어가시면 됩니당. 헷갈릴 수 있으니 구글 지도 보고 찾아가세요 ^^


입구 모습이에요~~ 미리 예약을 하시는 게 좋아요. 평일 저녁인데도 사람이 많아 꽉꽉 차있었거든요~~

동생 말로는 여자들이 무지 좋아하는 레스토랑이래요~ ㅎㅎ 사진찍어 쇼셜에 많이 올리나봐요.

어쨌든 내부에 들어가보니 80프로 이상이 여자들이었다는..

 


내부모습~ 인테리어가 깔끔해서 보는 재미도 있었어요~~ ㅎㅎ

 

 

그릇 보고 깜짝 놀랐는데 벌레가 있는 것 같은 컨셉의 그릇인가봐요;;;

그릇마다 다른 종류의 벌레 모양이 ㅎㅎ

 

주문 메뉴판~ 체크해서 주문하면 됩니당~ 위 사진은 음식 주문 메뉴판이구요. 아래 노란 색은 음료 주문이에요.



물티슈와 손가락 비닐을 줍니당 ㅎㅎ (비닐은 피죤 요리 먹을 때 필요해요~~)

 

 

음료는 레몬차와 두유에요~ 동생이 요 두개가 맛있다고 주문했네요~

레몬차 진짜 감동이었어요 ㅜㅜ 두유는 우리네 콩물보다는 약간 묽은 느낌이지만 고소하고 달지 않아서 괜찮더라구요.

 


 레몬 새우!! 가격대는 좀 있었는데 새콤달콤 넘넘 맛있었어요~~ ^^

 

 

대망의(?) 피죤~ 비둘기 고기! 식용으로 키워진 비둘기라고 하네요. 크기가 작은 편이고 머리까지 나와서 ㅜㅜ  보기가 좀 그럴 수 있어요.

향이 좀 특이해서(고수향 같은 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거부감이 있을 수도...) 약간 꾸리한 향이 나는데 먹다보면 계속 먹게 돼요.. ㅎㅎ

은근 맛있어요~~

 

얘는 현지인들이 굉장히 좋아하는 메뉴이고, 홍콩 유명인사(?)들도 와서 피죤 고기 뜯는 거 사진찍어 SNS에 올릴 정도로 유명한가봐요.

좀 짭쪼롬한데 (사실 홍콩 음식이 우리나라 음식에 비해 좀 많이 짠 편이에요~) 고소하고 맛나더라구요 ㅎㅎ

 

 

빨간 국물 있는 게 탄탄면!!!! (안느끼하고 참 맛있어요)

딤섬 종류 몇 개 시키구,, 아~ 저 글자 써진 건 무슨 커스터드 종류인데 (메뉴판 보니 있네요~~) 안에 커스터드 크림이 있어 독특하고 맛있어요. 꼭 시켜보세요! ^^ (뜨거우니 먹을 때 조심해야 돼요)

그리고 배 모양 얘두 디저트로 참 맛나요~~ 모양도 예쁘고 쫄깃쫄깃 찹쌀이 들어간 것 같더라구요.

 

사실 메뉴가 많아서 고민이 많았는데, 현지인 동생이 알아서 척척 맛난 것들로 시켜줘서 그런지 진짜 다~~~ 맛있었어요 ㅜㅜ

 

이렇게만 시키셔두 실패 없을 듯!

 

 

 

영수증이에요~~

 

홍콩에서 신용카드로 결제하실 때 홍콩달러 or 한화 뭘로 할지 항상 물어보는데 홍딸로 하시는 게 더 싸다고 하네요. (수수료가 안붙어서~)

 

홍콩 맛집에서 맛난 거 많이 드시구 즐거운 홍콩 여행 되시길~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