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0/133

[당산 맛집, 단골집] 홀릭스 수제버거 자세한 후기 영등포 도서관 근처에 위치한 수제버거집이다. 집에서 가깝고 또 맛있다. 버거 종류가 다양한데 한번씩은 다 먹어봤다. 어제는 혼자 먹기도 하고 그다지 배가 고프지 않아서 가볍게 치즈 버거 선택! ​​ 치즈버거 맛은 그냥 무난무난 홀릭스 버거는 다른 것보다도 빵이 바삭하고 부드러워서 그게 참 좋다. 배달시키거나 포장해와도 빵이 눅눅해지지 않는다. 여의도 바스버거랑 비교하자면, 바스버거는 안에 내용물이 굉장히 다양하고 양도 많고 버거 자체도 엄청 큰데 그래서인지 빵이 너무 눅눅해진다. 특히 배달시켰을 때 진짜 최악... 내용물에 수분이 많이 빠져서 정말 맛없는 햄버거가 된다. 버거는 바삭한 빵이 진짜 생명인 듯. 그래도 내용물은 알차다. 홀릭스 버거는 바스버거에 비하면 양이 적은 편이긴 하지만 혼자 햄버거 하.. 2018. 10. 13.
영등포 타임스퀘어 라멘맛집 ‘멘야산다이메’ 후기/ (비교) 사보텐은 정말 최악. 타임스퀘어에 웬만한 음식점은 다 먹어봤는데 멘야산다이메 이 집은 항상 대기줄이 있어서 못먹었었다. 주말에는 확실히 줄이 있다. 평일 저녁은 좀 한산해서 드디어 먹어보기로 함. ​​​ 직원 분이 추천해주신 매운 라멘과(이름이 뭐였는지 까먹; 매운 맛 3단계 중 2단계 신라면 정도를 선택했으나 전혀 안매웠음) 돈까스 덮밥이 가츠동. 라멘은 역시 맛있었고. 파가 좀 많아서 매콤한 듯. 하얀 국물이다. 일본식 라멘이 좀 기름진데 매운 맛이 아주 살짝 들어있어 개운함. 정식으로 시키니 치킨 가라아게 몇 조각과 밥 약간을 같이 줌. 치킨.. 매우 맛있음 ㅋㅋ 사이드로 나오는 얘네들은 사실 별 맛이 없는 경우가 많은데 와~ 먹어본 것 중에 젤 맛있었음. 따뜻하고 부드러웠다. 가츠동은 기대 안했는데 정말 맛있었음! 돈.. 2018. 10. 13.
새콤달콤 달래장 레시피/ 달래 비빔밥 동네 마트에서 이것저것 사다가 달래 한 줌에 980원에 파는 걸 발견하고 구입했다. 어릴 적에 엄마가 달래무침을 해주셨던 기억이 있는데 지금은 내가 해먹지 않으면 잘 못먹게 되는 음식이 되었다. 매콤 쌉싸름한 맛이 나는 달래는 역시 예상대로 따뜻한 성질을 지닌 음식이다. 달래무침을 할지 장을 만들지 고민하다가 여러 용도로 쓰려고 절반 정도를 씻어 달래장을 만들었다. ​​​ ​ #재료: 달래 반줌. 머쉬마루버섯 약간. 애호박 약간. 달걀 1개/ 달래장 재료(다시마 우린 물 반컵. 국간장 2T. 진간장 3T. 다진마늘, 다진파, 다진양파 각 1T, 청양고추 1개. 고춧가루 1T. 참기름 1T. 통깨 1T. 매실액 2T. 비정제원당_설탕. 1T). 1. 스크램블, 애호박, 버섯은 팬에 구워 준비 - 달래장에 .. 2018. 10. 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