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메이퓨어 피부과 후기) 턱보톡스 맞지 마세요!

by artist_nao 2018. 2. 8.
반응형

두달 전 메이퓨어 피부과 영등포점에서 턱보톡스를 맞았는데, 얼굴이 완전히 변했다. 약이 얼굴 전체로 퍼져서 턱근육 뿐 아니라 눈도 잘 못뜰 정도로 얼굴 전체근육이 약해졌다. 

병원에 두 번 찾아가 이야기를 했더니 턱 말고 볼근육이나 다른 근육에는 영향을 주지 않는다고 한다. 그런데 볼근육은 아예 없어진 듯 얇아졌고 눈밑이 쳐지다 못해 앞광대는 사라졌고 얼굴이 해골처럼 변했다. 


보톡스는 시간 지나면 돌아온다고만 한다. 

성형 부작용 카페 들어가보면 부작용 사례가 차고 넘친다... 네이버만 검색해봐도.. 

피부레이져같은 거 말고는 성형이나 시술해본 적도 없고 보톡스도 이번이 처음이었는데... 다들 만족해하고 친구들은 주기적으로 맞기까지 한다. 상담 받을 때도 효과 좋을 거라고만 했고, 의사도 놓기 전에 옆광대가 좀 부각될 수 있다고만 하고 기타 자세한 상담없이 바로 주사를 놔버렸다. 

메이퓨어 후기 카페에 글 올렸더니 병원에서 전화가 왔다. 부작용 아니라고.. 어이없어서 제 글 지우지 말라고 했더니 마케팅 팀에서 삭제했다고 한다. 어차피 내 돈주고 맞은 거고 해결 방법도 없으니 개인 블로그에다가도 올려본다. 병원들 돈 벌려고 좋은 후기만 남겨놓고 정말 무섭다. 여기에 올린 건 뭐라고 못할 거다. 아마. 난 부작용이라 언급하지도 않았고 그냥 병원 후기만 올린거니까. 보는 사람들은 알아서 판단하시길... 

이 글 보신 분들은 보톡스 뿐 아니라 모든 시술과 성형 시 꼭 신중하게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 정말로... 

그리고 공장형 피부과에선 절대 시술받지 마세요! 개개인에 맞춰서 양이나 주사 위치를 조절해줘야 하는데 웬만하면 하지 마시고, 꼭 맞겠다면 전문의 있는 성형외과에서 신중하게 시술받으시길. 

이것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한달 이상 잠도 제대로 못자고 하다가 심장 두근거림과 공황 증상까지 생겨서 하루하루 힘들게 보내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돌아온다고 하지만, 여러 사례들 보면 운좋게 빨리 돌아와도 최소 3-4개월, 길면 6개월에서 1년, 1년이 지나도 안돌아오는 케이스도 있다. 그 시간동안 쳐지는 살과 주름들, 빠져버린 볼살... 이런 게 다 돌아올지.. 100퍼센트는 불가능하다. 80퍼센트 이상만 돌아와도 감사할 것 같다. 그리고 앞으로 피부레이져 받을 일도 없을 거다. 피부과는 점뺄 때 말고는 이젠 안녕할거다. 진짜! 

인생최대위기에 다른 병까지 와서 잠도 제대로 못자지만 괜찮아질거야. 분명히!


아래는 1년이 지난 시점에서 쓴 글.. 보톡스 부작용 이후 대처 방법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얼굴도 마음도 좋아집니다.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다른 일에 몰두하며 시간을 잘 보낼 수 있도록 하시길 바랄게요... 

2019/01/21 - [소소한 ] - 턱보톡스 부작용(마비, 해골, 살처짐 등) 원인 & 해독 & 대처, 해결방법/ 파오 사용 후기(그닥..)/ 효과적인 안면근육운동 추천/ 보톡스는 정말 맞으면 안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