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나다/국내

제주 애월 도민(현지인) 맛집/ 꿈낭밥집/ 보리굴비 & 청국장이 맛있음!

by artist_nao 2019. 2. 12.
반응형

오늘 가족들하고 같이 간 도민 맛집~ 처음 가봤는데 사람들이 정말 많았다. 미리 예약하고 가는 게 좋다.



보리 굴비 오랜만에 먹었는데 짭쪼롬하니 맛있었다. 청국장도 의외로 맛있음 ㅎㅎ 청국장에 돼지고기가 들어가 있는데 적당히 달달한 게 맛있었다.

굴비가 중국산이었음;;; 그래도 가성비 괜찮았다. 주변에 사는 사람들이 많이 오는 거 같다.

굴비는 10마리 12만원에 따로 판매도 하는 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