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나이들수록 더 멋져지는 김남길-❤️ 드라마 열혈사제 열혈시청 ㅎㅎㅎ

by artist_nao 2019. 3. 26.
반응형

오늘 기사를 보다가 배우 김남길 사진이 떠서 클릭! 첫번째 사진 뭐냐구 ㅜㅜㅜㅜㅜㅜ


사진출처: https://entertain.v.daum.net/v/20190326100846973?f=m

진짜 말이 안나온다.... 요즘 열혈사제에서 눈빛 연기가 아주 미쳤다 진짜. 연기의 신이야 정말 ㅜ 게다가 나이들수록 더 잘생겨지고 섹시해지는 건 왜 그런거지??????

이 나이 먹고 덕질을 안할 수가 없다. ㅠㅠ 저 외모에 연기도 잘하지 매력 터지지 노래도 잘하지.

(김남길 노래 포스팅 글: https://artist-nao.tistory.com/m/90)

김남길은 섹시미 퇴페미가 줄줄 흐르는데 그 와중에 바른 이미지를 베이스로 깔고 있다. <길스토리>라고 바른 일을 하려고 노력하는 청년임. 아니 어떻게 두 가지 이미지가 아주 균형감있게 공존하냐구. 게다가 그 깊이를 모르는 눈빛 어쩔거야.

그동안 너무 저평가 되어 왔다. 액션, 코믹, 로맨스, 엽기까지 안되는 게 없는 카멜레온 같은 연기자임. 정말 이거 다 되는 사람 없음 ㅜ 아 맞다. 여자 배우로는 손예진 정도. 둘이 정말 찰떡이었는데... 열애설 났을 때 응원했는데 정보통에 의하면 손예진은 아마도 현빈과 결혼할 듯함-

김남길-! 사제복 입은 뱀파이어 역 한번 해주오~~~~ 요즘 열일하는데 너무 코믹으로만 가고 있어~~ 진한 로맨스 한번 찍어줬으면.

사주 들여다보고 싶은데 생일이 분분해서 올리진 못하겠다. 뭐 안봐도 만인의 연인이겠지만.

진짜 팬클럽 가입해서 팬싸라도 한번 가야되나 진지하게 고민중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