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핸드메이드 귀걸이 구입 후기 및 추천/독특하고 예쁜 디자인/아이디어스 어플 사용 후기& 가입 쿠폰, 귀걸이 추천 작가

by artist_nao 2019. 4. 10.
반응형

타임스퀘어에 갈 때마다 귀걸이 구경을 하고 몇 개 사오곤 했는데 문득 인터넷에서도 유니크한 디자인의 귀걸이를 팔지 않을까 해서 검색해보다가 대충격....

엘리스와 토끼, 시계, 어린왕자, 인어공주, 별 등등의 오브제, 팬던트로 조합된 귀걸이가 예뻐보여 여러 개 샀었는데, 똑같은 팬던트로 더 하이퀄리티인 귀걸이를 판매하고 있었음;;;

<아이디어스>라는 곳에서 판매하고 있었는데, 어플도 다운되고 무엇인고 봤더니 려원이 광고하는 어플, 중간판매 업체(?)였음. 핸드메이드 작업을 하는 작가분들 작품을 판매하고 있었다. (악세사리, 가방, 핸드폰 케이스, 간식 등등 다양함)


가입하니 만원 쿠폰을 줬는데 추천인 코드 입력하면 5천원을 더 준다고 함 ㅜㅜ 넘 아까웠다. 혹시 가입을 원한다면 코드를 넣어보시길 ​(추천인 코드 : LXL029)

일단 귀걸이에 미쳐있는 나는 귀걸이를 싹 다 뒤졌다 ㅋㅋ 예쁜 디자인만 쏙쏙 골라 주문했는데, 고르고 골랐는데도 한 20만원 어치는 쓴 것 같다;;

일단 작가님 세 분 귀걸이들을 구매함. 작가마다 다르긴 한데 보통 4만원, 5만원 이상이면 무료배송이 되고 3만원 이상도 가끔 있음.

작가님 별로 나눠보면,

1. 에르모사 스타일


적극 추천함! ㅎㅎ 고흐와 클림트의 명화를 모티브로 해서 명화 프린트 원단을 사용해서 귀걸이로 제작된 제품. 정말 고급진데 또 가벼워서 착용 시 부담이 없었다. 특히 검은색 리본이 덧대어진 클림트 제품은 정말 꼭 사야함. 저것만이라도 ㅎㅎㅎ 미술 전공자인 내가 봐도 고급지고 참 예쁘게 조합이 잘 되어 있었다. 실물도 넘 괜찮고.

2. 밀크브라운


귀걸이 자체는 예쁜데 실제 착용 시 코디가 애매모호할 듯함~ 뭐랄까 제품도 조금 2프로 아쉬운 느낌? 그래도 예쁘다 ㅎㅎ 근데 가운데 파란 체크무늬 귀걸이는 정말 너무너무 큼....

3. 쁨스


추천함 ㅎㅎㅎ 뭐랄까 위트있고 독특한 디자인이 많다. 저 곰돌이 젤리와 사탕 귀걸이도 반응이 아주 좋았다 ㅎㅎ 무엇보다 제일 특이한 건 유리볼과 부채가 달려있는 언밸런스 디자인 귀걸이다. 정말 실물도 예쁨 ㅎㅎ 아래 왼쪽 귀걸이는 서비스로 주심.


아이디어스 어플 메인 화면. 추천인 코드 : LXL029 꼭 넣어서 5천원 쿠폰 받으시길 ㅜ 다시 탈퇴할까 하다가 안될 거 같아서 그냥 내버려 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