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성공률 100프로 소개팅 tip! (남자편)/ 직접 정리해본 소개팅 노하우

by artist_nao 2019. 4. 16.
반응형

여자편에 이어 남자편을 정리해보겠습니다 ㅎㅎ


남자편은 정말 간단합니다. 사실 여자들은 남자들에게 그렇게 많을 걸 바라지 않거든요;; 통계적으로 봤을 때 여자보다는 남자분들이 좀 특이하고 일반적인 범주(?)에서 벗어난 경우가 많기 때문에 상식적으로만 행동하셔도 절반은 먹고 들어갑니다. ㅎㅎ

1. 패션에 신경쓴다.

의외로 여자분들이 남자분들 볼 때 가장 먼저 보는 게 바로 이것입니다. 첫만남에서 청바지나 트레이닝 복, 집업가디건 절대 안됩니다. 잘 모르시겠으면 인터넷에서 <남친룩> 찾아보고 그대로 입으세요. 물론 남친룩에서 반바지는 제외입니다. 아무리 더워도 반바지는 절대 안됩니다. 그냥 잘 모르겠다 하면 정장 입으세요. 색은 모노톤으로 가는 게 무난합니다. 튀는 색깔 절대 안됩니당.. 제발 패션에 자기 소울을 넣지 마세요;

2. 머리숱은 풍성하고 머리카락은 단정하게/ 면도는 깔끔하게 & 콧털제거!!!!!

여자분들이 남자분 외모에서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게 바로 머리숱입니다... 탈모가 심하게 진행중이라면 과감히 투자하셔서 머리카락을 심거나 부분 가발이라도 이용하시고 그 탈모 커버해주는 유명한 미용실이라도 가세요. 없는 머리숱으로 그냥 나가시면 100프로 실패에요. 다른 거 볼 것도 없이 100프로에요 ㅜ

또 헤어스타일은 단정하고 깔끔하게 유지합니다. 자기 머리카락에 개성을 불어넣지 마세요 ㅎㅎ

면도는 깔끔하게 하시고 수염 기르지 마세요. 제일 중요한 콧털!!!!!! 은 제거기로 말끔히 체크하고 나갑니다. 콧털이 여자분 눈에 보이는 순간 소개팅은 실패죠.

3. 키는 최대한 길어보이게, 어깨빨로 커버한다.

깔창이나 굽도 이용하시구요. 사실 남자 외모에 키는 정말 절대적이죠. 키 큰 남자 싫어하는 여자분은 없을 거에요. 키가 작다면 어깨를 키우세요. 남자분들 헬스 조금만 신경써도 어깨 벌크업 가능합니다. 여자는 어깨에 약하고 키가 작아도 덩치가 있는 걸 키 큰 멸치보다 좋아라 합니다. 듬직해보이는 이미지가 호감을 주죠. 뭐 사실 뭘 좀 아는 여자분은 하체를 먼저 보지만요 ㅎㅎㅎㅎ

4. 잘난 척을 하지 않는다. 그러나 자신감을 어필한다.

여자분들이 제일 재수없게 생각하는 부분입니다. 이건 남자가 실제로 잘나도 재수없고 잘나지 않다면 더 별로겠죠 ㅜ 그렇다고 또 너무 여자분에게 저자세로 굽신하는 것도 별로입니다. 제일 좋은 건 자신감을 가지는 겁니다. 내가 비록 조건이 좀 안좋거나 외모가 좀 쳐지거나 해도 남자는 자신감입니다. 목소리는 크고 뚜렷하고 저음으로, 웃을 때는 호탕하게! 이것만 잘 어필하셔도 70프로는 먹고 들어갑니다. (물론 1, 2번이 충족됐을 경우 ㅎㅎ)

특히나 남자분들 긴장해서 자기 얘기 주저리 주저리 하다보면 잘난척으로 이어지기 쉬워요.

5. 이야기 주제는 무난하게 가고 무조건 공감해준다. (취조하지 않는다) / 말투는 다정하게!

취조하는 남자 정말 최악이죠. 부모, 형제관계부터 좋아하는 연예인 질문까지 받아봤습니다 ㅋㅋㅋ 특별히 좋아하는 연예인은 없다고 하니 오지 선다를 ㅋㅋ 1번 장동건 2번 원빈 ㅜㅜ 정말 자리를 박차고 나오고 싶었는데 (심지어 남자 분 모든 게 최악이었어요....) 소개팅 AI인 저는 참고 받아주었습니다. 대충 3번 골랐죠 ㅋ 유일하게 1번만 보고 답장도 안했던 남성분. 절대로 취조 톤은 안됩니다!!!!! 그런 건 주선자한테 물어보라구요!! 난 아니라는 남자분 한번 소개팅 자리에서 녹음해보세요; 의외로 긴장해서 할 말 없으니 취조하듯 물어보는 경우 많습니다.

그럼 무슨 얘길 하느냐!?! 아주 간단합니다.

영화, 책, 여행, 음악 이런 이야기 하시면 됩니다. 특히 여행 싫어하는 사람 없죠. 유럽이나 동남아 휴양지나 요즘은 한번 이상 해외여행 경험이 있죠. 자연스레 이야기 꺼내시면 한 나라 쯤 일치하는 곳이 나와요 ㅎㅎ 여자분들과 이야기하실 때는 <공감대 형성>이 제일 중요합니다. 또 여자분이 어렵게 이야기를 하시면 잘 맞춰주면서 이야기를 발전시켜 나가세요. (자기 말만 하지 마세요. 제발 여자분 표정을 보고 별로다 싶으면 주제를 바꾸세요~~~~ 마이웨이만 안하셔도 성공입니다. 자기 취향 강요하지 마시구요. 여자분 취향에 공감해주세요. )

말투는 다정하게 사용합니다. 사투리가 심한 분들은 고치는 편이 좋아요. (서울권에서 소개팅 하신다면요) 다정한 서울 남자 말투- 일명 성시경 말투가 먹힙니다. 여자는 목소리에 정말 약해요.

6. 식당 예약은 미리. 계산은 적극적으로

여자분이 내겠다고 해도 첫 만남은 적극적으로 사주는 게 좋습니다. 어떤 남자분은 제가 내겠다고 하니 절 문 밖으로 밀어놓고 못 들어오게도 하시더군요; 전 속물은 아니지만 의외로(?) 감동 받았습니다;; 여자 외모 만큼이나 남자의 재력은 어필이 됩니다. 돈 없어도 여자 분 맘에 들면 잘 사주세요. 어차피 결혼하면 같이 모으면 됩니다; 쪼잔하게 구시면 여자분 정도 떨어져요.

또 식당 예약은 미리 하세요. 지금 남편 미리 예약 안해놔사 대기 의자에서 첫인사 했는데 진짜 집에 가고 싶더군요. 3번은 만나보자라는 제 소개팅 철칙(?)이 아니었다면 결혼까지 절대 갈 수 없었겠죠 ㅋ 그리고 너~무 복잡하고 사람 많은 곳은 피하세요.

식당 예약은 파스타 집이 제일 무난합니다. 톡으로 여자분에게 어떤 음식 좋아하세요 제발 물어보지 마세요. 어차피 대부분은 여자분은 그런 거 상관 안합니다; 분위기 좋고 적당히 가격대 있는 파스타집으로 예약하세요.

7. 카톡 프로필 사진은 내리고 주저리 주저리 프로필에 문구를 쓰지 않는다. 또 톡으로 미리 친해지지 않는다.

제발 사진은 내리세요. 히스토리 이런 것도 얼굴 나온 건 다 내리시구요. 감성 문구 이런 것도 내리세요- 톡으로 미리 친해지는 건 완전 최악입니다. 만나기 전 약속 잡을 때만 간단히 연락하시고 장소, 시간 잡고 정중하게 이야기하신 후 만나기 전까지 더 이상 사적인 이야기는 하지 마세요.

8. 약속 장소에 약속 시간보다 빨리 나가 앉아 있는다.

여자분에게 성실한 이미지를 어필할 수 있습니다. 헐레벌떡 도착하는 게 제일 최악이에요.

9. 오바하지 않는다.

남자분들이 가장 주의하셔야 될 점이에요. 희한하게도 남자분들은 필 받으면 오바를 합니당... 말이나 행동, 패션, 유머 등 모든 면에서 적당한 절제가 필요합니다. 과하게 웃기려거나 느끼하게 굴면 안됩니다 ㅎㅎ

10. 주도권을 잡는다.

강압적으로 하라는 이야기가 절대 아닙니다. 우물쭈물한 모습을 보이지 않도록 하세요. 특히 여자분 의향을 너무 과도하게 물어보지 마세요. 음식 메뉴나 식당 정할 때도 그렇구요. 한번 물어보시고 여자분이 아무거나 괜찮다고 하면 더 묻지 마시고, 이 식당이 이게 베스트 메뉴라고 하는데 괜찮으시겠어요? 한다음 시키시면 됩니다. 자꾸 반복해서 묻지 마세요;

2차로 카페 갈 때도 장소를 미리 알아둡니다. 여자분께 한번 물어보고 확고한(?) 의향이 없음 알아둔 곳으로 가세요. 향후 잘 돼서 데이트 할 때도 데이트 코스를 잘 짜서 준비하는 게 좋습니다.

저자세 굽신굽신보다는 오히려 주도적이고 살짝 센 게 낫습니다. 자신감이 제일 중요합니다.

그리고 스킨십도 음.. 지금 남편 만날 때 세번째 만남 중 집에 데려다주면서 택시 안에서 손을 갑자기 잡더군요; 의외로 심쿵했습니다. 그 때의 박력은 그 이후로 찾아볼 수 없었다는 그런 슬픈.... ㅠㅠ

손 정도는 몇 번 만남 후에 여자분 호감이 있다는 생각이 들면 급 시도해봐도 좋을 듯해요. ( 그 이상은 조심해야죵)

<기타 참고1> ‘로맨틱’의 양념을 친다.

여자분들이 제일 약한 게 바로 로맨스. 센스. 이런 부분이죠. 식신남의 매력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길을 걷다가 좁은 골목에 차가 지나가면 여자분을 안쪽으로 밀어주시구요. 대화하실 때 눈 살짝씩 마주치면서 미소 지어주시구요. 여자분에게 음식도 덜어주시구요. (물론 포크 나이프 사용하기 전에 말이죠. 먹던 거 떠주시면 절대 안됩니다 ㅋㅋ) 날씨가 추울 때 여자분 목이 휑하다면 머플러를 벗어 감아주세요. 미리 손 핫팩 준비해서 주신다거나 등등요. 이런 작은 센스는 돈도 안들면서 호감은 엄청나게 살 수 있는 스킬이죠. 평소 로맨스 영화나 드라마를 보며 학습하는 게 필요합니다.

자신없으면 하지 마시구요 ㅋㅋ 너무 남발하셔도 반감됩니다. 한 번 만날 때 한번 정도만 써주세요 ㅎㅎ 첫 만남 때는 넘 오바하지 마시구요.

<기타 참고2> 애프터는 소개팅 후 먼저 신청하되, 톡 폭탄을 보내지 않는다. 사귀기 전 단계에서 오바하지 않는다. 여자분이 질리게 하면 안된다.

여자가 애프터를 받아주면 사귀는 줄 알고(?) 오바하는 남자분들 있습니다. 항상 밀당을 좀 하시면서 절제를 하셔야 해요. 오바보단 적당히 부족한 게 낫습니다. 연락도 그렇구요.

<남자편> 제일 중요한 키포인트는

1. 무엇이든 오바하지 않는다.
2. 패션은 무난하게 남친룩으로, 자신 없으면 정장.
3. 머리카락은 제발 어떻게든 해결한다.
4. 키나 어깨 둘 중 하나는 커버할 수 있도록 한다.
5. 자신감은 최고의 조건이다. (특히 목소리와 말투에 신경쓴다.)

이것만 되어도 성공합니당~~~~ㅎㅎㅎ

그럼 따뜻한 봄에 설렘 가득 연애하시길 바랄게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