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몸, 컨디션 안좋을 때 장례식장은 피하는 게 좋다/ 특히 사주가 음하거나 귀문이나 상문살이 있을 때

by artist_nao 2019. 4. 24.
반응형


요즘 사주 관련 카페에서 자주 글을 올리고 댓글도 달고 있는데 장례식장 이야기가 가끔 나온다.

어떤 분이 양기가 강해서 일부러 안좋은 날에는 액땜하러 병원이나 장례식장에 갔다온다는데, 이런 방법은 그닥 추천하고 싶진 않다.

사주 상 양기, 음기를 떠나서 병원이나 장례식장은 기운이 좋은 곳이 아니다. 컨디션이 괜찮을 땐 상관없지만 몸이 좀 안좋을 땐 안가는 게 좋다. 그렇지만 사회생활 하다보면 안갈 수도 없으니... 꼭 가야할 땐 얼른 자리를 뜨는 게 좋다.

실제로 어떤 젊은 여자분이 조문을 갔다가 빙의가 된건지 정신이 나가서 산에 들어갔다는 이야기도 들었었고..

3주 전엔가 감기 기운 때문에 정말 몸이 많이 안좋았는데 조문을 꼭 가야할 일이 있어 가서 인사 드리고 절하고 바로 나왔었다. 집에 와서 자려고 누웠는데 20-30대로 보이는 바지 입은 젊은 남자가 쓰윽하고 옷방으로 쏙 들어가는 게 보였다. 바깥도 아니고 왜 하필 옷방으로;;;

장례식장에서 붙어와서 있다가 떨어져 나간 것 같은데 뭐 살짝 소름돋긴 했지만 다행히 별일 없이 넘어갔다.

집에 굵은 소금이 없어 맛소금을 부렸는데 별 효과가 없었던 것 같다 ㅋㅋ

예전에도 컨디션 난조일 때 장례식장 다녀와서 몸살기와 환청 등으로 하루 고생한 적이 있다. 뭐가 붙어온 느낌이 확실히 들 때가 있다. 뭐 물론 장례식장이나 병원 뿐 아니라 낯선 곳으로 여행가서 숙소에서 잠들 때도 여러 번 느끼기는 한다.

그래도 예전에 호흡 수행을 해놔서 그런지 크게 시달리는 거 없고 떨어져 나가기는 해서 큰 걱정은 없지만, 사주가 음하거나 귀문이 있을 때는 조심할 필요가 있다. 특히 신약한 경우. 그나마 난 신강한 편이라 큰 탈은 없었지만... 물론 상문살이 있는 사람은 정말 조심해야겠지-

어차피 내가 중심이 잘 잡혀있고 몸도 마음도 건강하다면 큰 문제는 없다. 단지 몸이 힘들 때나 특히 마음이 힘들 때 소위 삿된 것들이 들러붙어 날 더 힘들게 할 수 있다. 정말 귀신에 홀린 것처럼. 그래서 항상 면밀하게 내 몸과 생각, 마음을 잘 들여다볼 필요가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