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나다/국내

[당산역 맛집] 욥 베이커리/ 크림빵과 올리브빵이 진짜 맛난 빵집!

by artist_nao 2019. 8. 13.
반응형

자주 가는 동네 빵집~ 다른 음식점들을 제치고 당산역 맛집 1위에 늘 올라있는 베어커리 욥~~

처음에 크림빵 먹어보고 여의도에 브래드랩 빵이랑 되게 똑같다고 생각했는데 욥 사장님이 바로 브래드핏과 브래드랩의 총괄셰프였다고 함;;; 어쩐지... 브래드랩 빵이 조금 더 크지만 가격은 훨씬 비싸다. 대신 녹차크림, 말차 크림 등 크림 종류가 좀 더 다양함.

욥 크림빵은 오리지널 크림 하나 뿐이지만 언제 먹어도 정말 맛있다. 단팥빵도 유명한데 나랑 남편은 단팥빵을 별로 안좋아해서 안먹다가 엄마가 집에 오셔서 단팥빵도 사봤다. 엄마가 빵 안에 단팥이 가득 들었다며 넘 맛있다고 하심 ㅎㅎ 초코 소보루도 잘 팔리는 빵~


사실 크림빵과 같이 내가 제일 좋아하는 빵은 올리브 빵이다. 위 사진에서 왼쪽이 올리브 빵. 오른쪽은 크림빵. 정식 명칭이 뭔지는 모르겠음;; 슬라이스 되어 있는데 빵이 정말 쫄깃 촉촉 부드럽고 안에 박힌 올리브도 아주 맛있어서 씹는 맛이 좋다.

욥 빵집 장점 중 하나는 지하에 주차가 된다는 것! 사실 맛집 베이커리들은 주차가 거의 안되는데 주차권을 받아갈 수 있다. 물론 큰 상가 건물이라서 지하로 들어가야 하니 좀 번거로울 순 있다. 빵 계산할 때 주차권을 달라고 이야기하면 됨.

베이커리 내부는 정말 미니미하고 딱 있을 것만 있는 구조. 테이블 요런 거 없구 무조건 포장만 가능하다. 포인트마 쿠폰제 같은 게 없어서 조금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빵 가격이 맛에 비해 합리적이어서 매우 만족스럽다 ㅎㅎ


까맣게 보이는 게 초코 소보로 빵. 그 위에 검은깨 뿌려진 빵이 단팥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