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순이♥ 육아일기

아빠 태교, 태담으로 유용한 유튜브 채널 추천/ 별똥이 아빠

by artist_nao 2019. 8. 25.
반응형

남편이 너무 너무 바쁜데다가 수축 때문에 엄마가 집에 와계셔서 본의 아니게 몇 주간 주말 부부를 하게 됐다.

뭔가 동화책을 읽어주면 좋겠는데 내가 읽어주는 것도 좋겠지만 낮은 목소리를 더 편하게 느끼기도 하고 아빠 대신(?) 남자 목소리를 들려줄 필요도 있는 것 같아 유튜브에 태담 영상을 찾아봤다. 생각보다 아빠 태담이 정말 드물었다.

영상 수도 많고 목소리도 정말 스윗한데 생각보다 조회수가 얼마 안되는 채널이 있었음 ㅜ 별똥이아빠 채널. 태명이 별똥이인 것 같은데, 별똥이 아버지께서 정말 부지런히 찍어 올리신 영상이 많았다.


처음에는 목소리가 되게 좋은 일반 아빠인가 싶었는데 전문 성우나 아니운서 같은 느낌적 느낌~ 애기가 나오지도 않았는데 이렇게 열심히 태담을 들려주고 영상도 찍으시고 진짜 대단하다.

동화도 명작부터 전래동화, 창작 동화 등 다양하다. 또 종화책 읽어주기 전, 후 멘트도 정말 자연스럽고 영상을 계속 보다보면 그 파트가 뭔가 더 포인트가 되는 듯 ㅎㅎ 동화책 가이드 라인에 따라서 등장 인물들을 다양한 시각에서 보기도 하시고, 말씀도 참 잘하심-


유튭 채널 소개글을 보니 정말 생각도 바르신 분이다. 바쁜 아빠를 둔 엄마들이 듣기에도 좋겠지만 미혼모 분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는 내용이 인상깊다. 또 첫 멘트에 불면증으로 힘들어하는 사람들에게도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남기셨는데 이 영상을 틀어놓으면 엄마가 듣다가 낮잠을 주무신다 ㅎㅎㅎ

암튼 진짜 임산부에게 추천하는 채널! 동화책 스트리밍 서비스에도 거의 여자 목소리가 많은데 그나마 나오는 남자 목소리도 썩 듣기 좋은 경우가 많진 않다.

별똥이아빠님 목소리가 좋으셔서 ASMR 영상 찍으셔도 참 좋을 듯하다~ 앞으로 더 흥하셨으면 좋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