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오의 일기

7월 7일 (화) 오랜만에 선명한 꿈/ 흰뱀(백사)가 손등을 무는 꿈해몽/ 태몽? 로또?

by artist_nao 2020. 7. 7.
반응형

아침에 꿈에서 깨면서 일어났는데 꿈이 너무 생생해서 놀랐다.

요즘에 밤에는 불면증이 있고 잠을 규칙적으로 못자서 꿈을 거의 안꿨는데 선명한 꿈은 오랜만이었다.

작은 실뱀? 이 세 마리 나왔는데 그 중 하얀 뱀, 백사가 양쪽 손등을 콱 물었다. 왼쪽 손등을 먼저 물렸는데 넘 놀라고 아파서 뱀을 잡아 빼면서 오른쪽 손등도 물림 ㅠㅠ 독사였는지 손등부터 독이 막 퍼지는 느낌이었는데 뱀을 떼내는 과정에서 손으로 쥐면서 죽인 것 같았다;;;;

진짜 손이 점점 굳고 독이 퍼지는 느낌이 생생해서 살려면 빨리 119 연락해야 하는데 전화를 해야겠다 그러면서 깼다.

꿈해몽을 찾아보니 일단 뱀이 무는 꿈은 무는 부위에 따라 다르긴 한데 나름 길몽이 많았고 뱀 나오는 꿈은 태몽 아니면 재물운이 있다고 본다는데-

백사가 태몽이면 딸이고 똑똑하다고 함. 그치만 죽였으니(?) 태몽일리는 없고 재물운인가 싶은데 실비 보험 신청한 게 정말 소소하게 들어오긴 했다;

오- 뱀꿈 중에서도 백사는 좋은 꿈이던데 백사를 죽이는 꿈은 정말 일생 일대 한 번 올까말까한 행운을 뜻한다고 해서 고민하다가 로또를 사봤다 ㅋㅋㅋ

내 손으로 로또를 사본 건 처음인데 판매점까지 나가기가 귀찮아서 온라인 구매를 해봤다. 2018년 말부터 온라인 구입이 되는데 모바일은 안되고 PC에서 된다고 한다. 동행복권이라는 사이트에서 가입하고 예치금을 넣어야 해서 케이뱅크 계좌까지 만들었음;;; 야밤에 뭐하는 짓인지 내 자신이 좀 한심했는데 홀린듯이 자정 전에는 사야돼 하면서 구입했다 ㅎㅎ

근데 기대는 하나도 안됨 ㅋㅋ 이런 일확천금 뽑기 같은 게 되본 적도 없고 백사가 넘 쬐그만 새끼 백사여서 그닥 로또 꿈이 아닌 거 같음 ㅋㅋㅋㅋ

약간 이런 느낌의 눈이 빨간 백사 새끼(?)였는뎅-

일단 온라인으로 로또를 구입할 수 있다는 게 신기했고 앞으로 대박 꿈(?)을 꾸면 그 때만 사볼까 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