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오의 일기

11월 7일 (토) 생각 생각 생각/ 병술월에서 정해월로... 웹소설과 클라이밍

by artist_nao 2020. 11. 7.
반응형

오늘부터 정해월이다. 병술월 끝자락에 사기를 맞았는데 도대체 왜??? 묘술합은 진짜 끝이 안좋는 건가?? 묘술합은 극합이라더니 그래서 그런건가 모르겠다. 어쨌든 신해일 겁재일에 사기를 당했다. 편인도 같이 들어왔는데 와 소름 돋는 게 편인 신금이 병술월이라 병신합 돼서 편인 작용도 안돼서 의심도 잘 안들었나보다 ㅜㅜ 그래도 해수 겁재는 일지 묘목이랑 합하니 겁재 작용 못할 텐데 싶었는데 또 소름 돋는 게 병술월 ㅋㅋㅋㅋ 묘술합되어 묘목도 작용을 못했나보다.

그래서 그런지 병술월이 화용신이 나로서는 기대는 했었는데 생각보다 별로였다. 병화는 좋지만 역시 묘술합화는 완전히 합화가 안되는 게 맞나보다. 괜히 식신만 묶이고.

이러니 저러니 해도 나는 식상이 진짜 중요한 사주인가보다. 식상 막힐 때가 정말 제일 최악이었다. 물이 많은 사주라서 목 식상 기운으로 쭉쭉 뽑아내야 되나 보다.

오늘 따라 생각이 글로 쭉쭉 나오는 게 정해월... 해묘 반합 식신 강화돼서 그런 듯하다. 요게 식신생재가 좀 되어야 할텐데- 요즘 들어 웹소설을 써볼까 싶은데 시간이 될지 모르겠다. 판타지는 오글 거려서 못쓰겠고 로맨스나 도전해볼까 했는데 오우- 좀 읽어보니 로맨스 소설은 90년대에 멈춰있는 느낌이... 아니 80년대 같기도 하고 ㅜ 남주는 재벌 2세 아님 스타이고, 여주는 별볼 일 없는데 남주한테 존댓말 꼬박꼬박. 남주는 반말 찍찍에 나쁜 남자 & 츤데레 스타일 ㅋㅋㅋㅋ 나는 죽었다 깨어나도 못 쓸 것 같다. 차라리 성인물을 쓰는 게 낫겠다는 생각이... 웹툰은 정말 고퀄 작품들이 넘쳐나는데 웹소설이 왜 이모양일까.. 요즘 드라마도 저렇게는 못만드는데. 드라마나 웹툰에서 3류로 배척(?)당하니 그 수요가 웹소설에 몰린 건가??;; 10대들도 생각보다 많이 보는 것 같은데 청소년들이 이런 올드한 로맨스 장르를 읽는다고 생각하니 진짜 끔찍하다.
차라리 B급은 B급만의 매력이라도 있지, 매 회마다 클리셰 범벅이고 말초적인 신경만 자극하는 로맨스 소설은 진짜 재활용도 안될 것 같다.

뭐 물론 3류 소설이나 막장 드라마 같은 걸 쓰는 것도 재주긴 한데, 정말 영혼을 팔아야 되는 게 아닐까 싶고 그러면서까지 써야 하는 이유가 있을까 싶은데.

어쨌든 정해월... 뭐라도 해서 숨이 좀 트일 것 같은 달이다. 정화 때문에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는 받은 듯하다. 우리 떡순이는 이번 달 에너지가 더 넘쳐서 폭발할 듯.... 각오는 되어 있다 ㅜ

요즘 너무 클라이밍을 하고 싶은데 하루에도 몇 번이고 고민하는데 코로나 때문에 망설여진다. 딱 하루 만이라도 갔다 오고 싶은데 몇 년 만에 홀드 잡으면 손 까질 것이고 까진 곳으로 혹시라도 홀드에 묻은 코로나 바이러스가 침투하면 난 확진;;;; 생각이 병이지만 그래도 조심스럽다. 찾아보니까 손에 묻히는 초크가 바이러스를 막아준다는데 음??? 진짜인가... 알콜 성분이 들어간 액체 초크는 뭐 그럴 수도 있겠다 싶은데 가루 초크도 억제하는 성분이 있다고는 한다. 손가락에 테잎 감으면 까지는 건 좀 방지되겠지만 손가락 밑 손바닥 부분도 보통 까지니까.... 홀드를 살살 잡으면 안까지려나. 어쨌든 조만간 갈 것 같다 ㅋㅋ 근데 내 암벽화랑 초크, 초크백이 어딨는지 모르겠다 ㅜㅜㅜㅜ

아무튼...

나한테 정해월의 물상은

요런 느낌? 묘목과 해수 반합하여 목 기운에 왠지 나에게 정화는 달빛이나 촛불 보다는 빨간 꽃 느낌이다.

사진은 동네 공원에서 직접 찍은 천일홍! 넘 매력적이다.

반응형

댓글